1+1 , 최대 50% 할인부터 선물 박스증정까지 … 풍성한 혜택 마련

컨템포러리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피몽쉐(대표 이현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피몽쉐 5월 프로모션 Love Box & Love Festiva’
사진 : 피몽쉐 5월 프로모션 Love Box & Love Festiva’

먼저 피몽쉐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선물할 일이 많은 5월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획된 피몽쉐 선물박스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피몽쉐 Love Box & Love Festival’을 5월 13일까지 진행한다.

5만원, 7만원, 10만원, 15만원 등 총 4종의 러브박스 중 선택해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브랜드 선물박스에 담아 배송한다. ‘피몽쉐 내롤리 블로썸’ 등 피몽쉐 대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오는 17일부터 5월 말까지 ‘피몽쉐 원더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몽쉐 스킨 세이버 스와니 마스크’와 ‘피몽쉐 내추럴 폼 워시’, ‘피몽쉐 만다린 컴포트 밤’ 등 여름철 피부 관리에 유용한 총 5가지의 제품을 1+1에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코엑스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5월 한달간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피몽쉐 베스트 제품 5종 샘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30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몽쉐 스킨세이버 스와니 마스크팩’ 1장을 50불 이상 고객에게는 피몽쉐 앰플 바이알 1개(종류는 랜덤 증정)를 증정한다.

또한, 최근 공식 입점한 W컨셉스토어에서도 5월말까지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몽쉐전 제품 20% 할인과 함께 전 구매 고객에게 ‘피몽쉐 스킨 세이버 스와니 마스크’ 1장(8천원 상당)과 베스트 샘플 5종을 증정한다.

피몽쉐 마케팅 담당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피몽쉐 제품을 온,오프라인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특별하게 만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평소 피몽쉐를 사용해주시는 고객들이 피몽쉐와 함께 행복한 5월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피몽쉐는 올해로 론칭 15주년을 맞은 마인드풀 컨셉트의 컨템포러리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로 피몽쉐의 제품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롯데면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에 위치한 편집샵 ‘뷰티인보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국내 유일 마인드풀 에스테틱을 표방하는 피몽쉐(Phymongshe)는 테라피스트의 리츄얼을 바탕으로 탄생한 15년 전통의 컨템포러리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이다.

겉으로 보여지는 피부만을 위한 화장품이 아닌 마음과 감성까지 케어 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에 기반해 지난 2018년 4월 마인드풀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서 리뉴얼을 단행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