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터에고이태리 버블헤어에센스, ‘에코미네랄무스’ 출시
알터에고이태리 버블헤어에센스, ‘에코미네랄무스’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5.11 18:00
  • 조회수 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살롱 헤어케어 브랜드 알터에고이태리가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모발에 실키한 부드러움과 글로시한 윤기를 한번에 제공하는 버블헤어에센스 ‘에코미네랄무스’를 출시했다.

사진 : 알터에고이태리 버블헤어에센스, 에코미네랄무스 출시
사진 : 알터에고이태리 버블헤어에센스, 에코미네랄무스 출시

신제품 ‘에코미네랄무스’는 미세 버블타입의 텍스처로 잦은 염색과 펌, 그리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에 천연 미네랄 성분과 단백질을 빈틈없이 채워줘 모발 케어는 물론 두피의 청결함까지 유지해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에코미네랄무스는 천연 헤어에센스로 모발과 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샴푸 후 타올 드라이한 젖은 모발에 1~2회 펌핑하여 도포 후 골고루 마사지해주면 영양분이 모발 깊숙이 빠르고 고르게 흡수된다.

뿐만 아니라 오렌지와 카다몬의 향이 블렌딩 되어 건강한 에너지를 주는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느낄 수 있다.

알터에고이태리는 이탈리아 장인정신에 기반하여 1988년 탄생한 이태리 살롱 헤어케어 브랜드로 매년 이태리와 유럽 등 전세계 헤어 컬렉션을 선보이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세계적인 헤어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아 전 세계 뷰티 살롱과 프리미엄 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한, 전제품 화학성분 및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성분이 95% 이상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알터에고이태리 제품은 두피와 모발 타입에 맞춰 관리하는 샴푸 6종과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는 등의 스페셜케어 라인 7종으로 총 13종 구성되어 있다.

에코미네랄무스는 신세계 시코르, AK플라자 태그온뷰티, 롯데 온앤더뷰티, 알터에고이태리 공식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50ml 용량에 가격은 4만 9천원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