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풍년, 생활가전 렌탈사업 진출
PN풍년, 생활가전 렌탈사업 진출
  • 고현준
  • 승인 2019.05.13 21:00
  • 조회수 4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65주년 맞아 렌탈 서비스를 시작으로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

PN풍년이 창립 65주년을 맞이해 신규 사업에 진출한다.

사진 : PN풍년 'PN 더 프리존 인덕션 전기레인지'
사진 : PN풍년 'PN 더 프리존 인덕션 전기레인지'

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이 주방 환경과 고객의 소비 심리 변화에 맞춘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렌탈시장에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PN풍년은 렌탈사업 부서를 신설하고 기존 고객만족센터 외 별도 전문 상담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65년간 다져온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나갈 계획이다.

신사업의 신호탄이 되는 ‘PN 더 프리존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국내 최초로 가열 경계가 없는 올프리존(All Free Zone) 방식을 적용했다.

기존 2구∙4구 등으로 분류되었던 제품과 달리 상판 전체를 화구로 활용할 수 있어 조리용기의 모양과 크기의 제약 없이 인덕션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일본 NEG사의 최고급 세라믹 글라스를 상판으로 채택하여 안정성과 관리의 편리함을 높였으며, 조리 시 위험 상황을 알려주는 세심한 음성 안내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첨단 인덕션 발열 방식으로 열효율성이 뛰어나며, 9단계 스마트 터치 컨트롤 방식이 적용되어 미세한 열조절이 가능해 한층 쉽고 세심한 조리가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빌트인형 1종과 스탠드형 2종으로 출시되는 ‘PN 더 프리존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13일 월요일 21시 40분부터 65분 간 NS홈쇼핑에서 방송된다.

PN풍년 관계자는 ”꾸준히 사랑 받아온 주방용품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신사업을 발굴해 PN풍년의 성장 및 균형적인 발전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며

“더 프리존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시작으로 PN풍년만의 노하우를 집약한 다양한 제품을 렌탈 서비스로 선보여 렌탈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