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은 피부 밖에서 안으로 들어가지 못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사진 : 유한양행 뉴오리진, ‘유단백 보습’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 론칭
사진 : 유한양행 뉴오리진, ‘유단백 보습’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 론칭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피부에 진짜 필요한 보습은 유단백 보습’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DEEREST)’를 론칭했다.


뉴오리진 디어리스트는 피부 장벽의 원리를 연구, 피부 속 수분을 지키기 위해 진짜 필요한 성분은 장벽을 만들고 메우는 지질과 단백질, 즉 유단백임을 확인했다.

뉴오리진은 유단백이 풍부한 성분을 찾기 위해 전 세계를 누비던 중, 청정 뉴질랜드 남섬의 사슴농장에서 사슴유를 착유하던 소녀 농부의 거친 손이 회복됐다는 놀라운 변화를 접하게 된다.

이후 아이처럼 뽀얗고 보드라워진 소녀의 손의 비결은 사슴유에 함유된 풍부한 유단백에 기인한다는 것을 알아냈다.

뉴오리진은 사슴유의 유단백 효능을 가장 신선하고 안전하게 피부 위에 구현하기 위해 국내 제약 1위 유한양행 R&D, 뉴질랜드 왕립 연구소 AgResearch와 공동 연구를 진행했고, ‘리포텐™ 콤플렉스(LIPOTEN™ Natural Barrier Complex)’를 독자 개발해 유단백 보습 효능을 극대화한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를 완성했다.


뉴오리진 디어리스트는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디어밀크 에센셜 페이스 밀크,’ ‘디어밀크 리치 크림’, ‘디어밀크 얼티밋 스킨 살브’, ‘디어밀크 써티미닛 스파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