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달라지는 기적 같은 피부 변화, MIRACLE EFFECT

피부가 경험하는 진정한 개선의 효과를 제공하는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씨엔피 알엑스)’에서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기 전 유해환경으로 인해 자극받고 칙칙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변화시켜주는 동안 안티에이징 ‘스킨 레쥬버네이팅 인텐시브 필’을 스페셜 홈케어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인텐시브 필 추천
사진 :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인텐시브 필 추천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인텐시브 필’은 차세대 스킨케어 성분 PHA가 함유된 신개념 필링제로 각질 케어는 물론 피부 턴-오버 주기 정상화와 탄력 충전으로 피부 속부터 어린 물광 피부로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수분광채필링 아이템이다.

CNP Rx의 독자 개발 성분인 PHA Complex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락틱산, 과일 산 등 다양한 AHA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된 신개념 필링 제품으로 고보습 성분인 글리세린과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의 아데노신을 함유해 수분을 충전해주고 미세 주름까지 관리해주며, 특히 여름철 늘어난 모공축소에도 효과적이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인텐시브 필’을 집에서 주 1회씩 3개월간 사용하면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것처럼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세안 후 물기 없는 피부 위에 도포 후 눈가와 입가, 상처가 난 점막 부위를 피해 가볍게 롤링하듯 발라주고 약 2분 뒤 미온수로 잔여물 없이 씻어 주면 된다.

사용 후 보습과 선 케어에 신경 써주는 것이 좋으며, 강력한 필링 효과로 낮보다는 밤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인텐시브 필’을 포함한 CNP Rx의 전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더현대닷컴’과 ‘롯데닷컴’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