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컨벤션 시설인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에서는 멋진 한강 전경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웨딩을 치를 수 있다.

마치 한 편의 사랑스런 영화 같은 웨딩을 선사하는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에 대해 알아보자.
 

사진 :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
사진 :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
사진 :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
사진 :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
사진 :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
사진 :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

▷ 로맨틱 감성과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담은 최고의 예식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은 서울의 랜드마크 세빛섬 안에 위치한 세계 최대의 수상 컨벤션 시설이다.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은 당신의 예식을 한 편의 멋진 영화와 같은 특별한 웨딩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에서는 단상 뒤로 끝없이 펼쳐지는 탁 트인 한강의 멋진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최고의 음향과 조명 시설 또한 갖추었다.

내부에 기둥이 없는 돔 스타일로 설계된 컨벤션은 500석 규모로 세팅하며 보조 연회장을 갖추어 다양한 규모의 예식 진행이 가능하다. 선상 가든의 예식은 누구나 꿈꾸는 로맨틱한 웨딩을 실현해 아주 특별한 예식을 만들어준다.

일류 셰프들이 선사하는 요리는 까다로운 하객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 플로리스트와 사전미팅을 통해 연출되는 웨딩 플라워는 로맨틱한 감성과 클래식한 아름다움이 살아있다.

최고의 시설에 걸맞은 탁월하고도 완벽한 서비스는 기대에 부응하는 최고의 예식을 완성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것이다.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은 특별한 감동의 순간을 함께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을 기다리고 있다.

▷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의 편리한 교통편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은 지하철 3호선과 7호선, 9호선에 위치한 고속버스터미널역과 가까우며, 셔틀버스를 수시로 운행하여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차 공간은 700대 규모이며 자가용을 이용하는 하객에게는 주차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