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이해 본격적으로 페스티벌 시즌이 시작됐다.

뮤직 페스티벌부터 각종 행사와 공연까지, 화창한 날씨에 분위기까지 고조되는 페스티벌에서도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빼놓을 수 없다.

각기 다른 페스티벌들도 저마다의 분위기가 있는 법. 이에 따른 여러 가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 : 의류: 참스(CHARM’S), 자라(ZARA) 썬캡: 디올 by 시원아이웨어(DIOR by 시원아이웨어), 신발: 엑셀시오르 (EXCELSIOR)
사진 : 의류: 참스(CHARM’S), 자라(ZARA) 썬캡: 디올 by 시원아이웨어(DIOR by 시원아이웨어), 신발: 엑셀시오르 (EXCELSIOR)

▷ EDM, 힙합페스티벌을 즐기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링!

평소 시도해보지 못했던 스타일을 도전해 볼 수 있는 것이 페스티벌의 또 다른 매력이다.

축제를 즐기는 데에 있어서 짧은 기장의 크롭 티셔츠는 힙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여기에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썬캡을 활용해 포인트를 줘보자.

실용성과 스타일링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을 수 있다. 야외에서 진행되는 페스티벌에서는 날씨 변화도 신경 써야 하는데, 밤의 쌀쌀한 바람을 막기 위해 가벼운 로브나 셔츠를 걸치는 것도 좋다.

하의는 매 시즌 사랑받는 아찔한 기장감의 핫팬츠를 착용해 체형을 보완하는 동시에 활동성까지 챙기자.

마지막으로 여름철 야외 행사에 찰떡궁합을 보여 주는 운동화로 마무리한다면 페스티벌에서 주목받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 의류: 자라(ZARA) 선글라스: 카린 (CARIN), 신발: 엑셀시오르 (EXCELSIOR), 시계: 올리비아버튼 (OLIVIA  BURTON)
사진 : 의류: 자라(ZARA) 선글라스: 카린 (CARIN), 신발: 엑셀시오르 (EXCELSIOR), 시계: 올리비아버튼 (OLIVIA BURTON)

▷ 여유로움을 즐기고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에슬레저 스타일링

EDM, 힙합페스티벌을 제외하고도 다양한 페스티벌이 열리는 요즘 잔디밭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분위기의 페스티벌에서는 청바지를 중심으로 스타일링 해보자.

스키니진도 좋지만 요즘 유행하는 와이드핏이나 일자 데님은 다리에 압박이 적어 오랜기간 걷거나 서 있어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여기에 좀 더 과감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브라렛이나 스포티한 브라탑을 활용해 에슬레저룩 느낌으로 연출하자.

허전할 수 있는 손목엔 플라워 프린팅이 매력적인 손목시계를 착용해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

지난 해부터 유행을 타고 있는 뮬 스타일의 운동화로 발을 편안하게 하고, 마지막으로 컬러감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를 활용해 봄,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스타일링까지 신경 쓴다면 페스티벌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돋보이는 룩을 보여줄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