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피부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끄는 숨37°(이하 숨)가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한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 : LG생활건강 숨37º 글로벌모델 구리나자
사진 : LG생활건강 숨37º 글로벌모델 구리나자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은 속부터 맑아져 빛이 차오르는 절정의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차오르는 절정의 빛을 형상화하여 11개의 스왈로브스키 크리스탈로 감각적으로 표현해 찬란한 감동을 전한다.

‘숨마 에센스’는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완성한 핵심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담아낸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본질적인 피부의 변화롤 통해 시간이 지나면서 아름다움이 더해지는 숨의 딥 체인지(Deep Change) 콘셉트를 담은 제품이다.

숨은 이는 동서양을 아우르는 신비로운 매력으로 밀레니얼 세대에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숨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 ‘구리나자’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숨을 대표하는 ‘숨마’ 라인의 TVCF와 지면 광고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모델로서의 시작을 알리게 된 구리나자는 ‘아시아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라고 불리며,

우아하고 이지적인 매력과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녀 찬란하게 빛나는 숨마의 ‘절정’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고 덧붙였다.

구리나자는 “숨의 모델로 발탁되기 전부터 숨 제품을 사용해 왔으며, 며칠만 못써도 피부가 먼저 알아차릴 만큼 사용하면 할수록 좋아짐을 느낀다”고 말했다.

특히 구리나자가 본인의 공식 웨이보 계정을 통해 직접 숨 모델 기용 소식을 알리자 하루 만에 200만뷰가 넘어가며 그녀의 인기와 숨에 대한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숨은 맑게 빛나는 크리스탈처럼 눈부신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숨마의 절정의 빛 에디션과 모델 구리나자는 그 결을 함께 한다며 특히 아시아 밀레니얼 세대에 가장 영향력 있는 스타로 손꼽히는 구리나자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입지를 견고히 하고자 하는 숨의 브랜드 방향과 더욱 잘 맞는다 생각하며 앞으로 한국, 중국을 넘어 아시아 TOP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장하는 브랜드로서 구리나자와 함께하는 숨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