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을 연상시키는 뜨거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옷차림도 가벼워지기 마련, 자칫 밋밋하게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 주얼리 아이템을 매치해보자.
 

사진 : 1, 2, 3. 판도라
사진 : 1, 2, 3. 판도라

▷ 실버 주얼리로 쿨하게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실버 주얼리. 올여름은 한껏 과감한 실버 주얼리 연출로 쿨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SS 트렌드로 떠오른 체인 디테일이 가미된 팔찌는 하나만으로도 베이직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팔찌와 뱅글을 여러 개 레이어드하면 조금 더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반지는 디테일이 있는 제품과 기본 가드 링을 조화롭게 매치하는 게 좋겠다. 잘 고른 실버 주얼리로 간결한 룩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해보자.
 

사진 : 1, 4. 판도라 / 2, 5. 아가타 / 3, 6. 러브캣비쥬
사진 : 1, 4. 판도라 / 2, 5. 아가타 / 3, 6. 러브캣비쥬

▷ 이어링은 한층 과감하게

주얼리 스타일링이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이에게 좋은 대안이 될 볼드한 귀걸이는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훌륭하다.

그중 드롭 이어링은 몇 해째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큼지막한 모티브가 더해진 제품이나, 양쪽이 다른 언발란스 스타일, 원석이 조화롭게 더해진 제품까지 선택의 폭이 넓으니 취향껏 골라보자.

그리고 깔끔하지만 대담한 느낌을 아우르는 아이템으로 후프 이어링을 빼놓을 수 없다. 후프 이어링을 구매할 땐 평소 피부 톤을 고려하여 골드, 로즈, 실버 중 선택하면 실패가 적고 다양한 스타일링에 두루 활용할 수 있을 터.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