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간편 조리 돕는 ‘기능성 그릴팬’ 4종 출시
락앤락, 간편 조리 돕는 ‘기능성 그릴팬’ 4종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5.15 18:00
  • 조회수 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조리를 한층 손쉽게 도와주는 ‘기능성 그릴팬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 : 락앤락, 기능성 그릴팬 4종
사진 : 락앤락, 기능성 그릴팬 4종

락앤락 ‘기능성 그릴팬 시리즈’는 각기 특화된 기능을 갖춰, 조리 방법과 재료에 맞게 선택해 사용하기 좋다.

‘3구 나눔팬’과 ‘계란말이팬’ 그리고 ‘그릴팬 사각’과 ‘그릴팬 원형’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락앤락 ‘기능성 그릴팬 시리즈’는 모두 논스틱 코팅 처리가 돼 있어 음식이 쉽게 눌어붙지 않으며, 세척도 수월하다.  

‘3구 나눔팬’은 사각 타입의 팬을 세 칸으로 구분해 여러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가장 넓은 부분은 소시지나 토스트 등을 굽기 좋도록 했으며, 바닥에 그릴 무늬가 적용돼 요리를 한층 맛있어 보이게 연출한다.

나머지 두 칸에는 각각 계란프라이와 사이드 요리를 만들기 적합하도록 했다. 계란프라이 칸의 경우 내부에 동그란 홈이 있어 더욱 예쁘게 요리할 수 있다.

IH(Induction Heating) 사양으로 가스레인지는 물론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1인 가구나 바쁜 현대인들에게 특히 유용한 제품이다.

‘계란말이팬’은 직사각 형태로, 계란말이 요리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한 쪽 면에서 다른 면으로 말아주기만 하면 모양 흐트러짐 없이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가로로 긴 형태기 때문에 생선구이를 할 때도 편리하다.

‘그릴팬’은 사각과 원형 두 가지로 구성됐다. 조리면 전체적으로 선명한 그릴 무늬가 새겨져 고기와 생선 등을 보다 맛있게 구워낸다.

제품 가운데에는 일직선으로 경사진 기름 배출구가 있어 자연스레 기름을 내보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살려준다.

팬 아래에는 거치대가 있어 휴대용 버너 위에서도 안정감 있게 쓸 수 있어 캠핑 등 야외활동 시 활용하기에도 좋다.

㈜락앤락 한국상품개발본부 개발3팀 손영진 팀장은 “요리를 할 때 간편함과 효율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아이디어를 적용한 기능성 쿡웨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간단한 브런치에서부터 고기, 생선구이 등 재료에 따라 적합한 팬을 선택해 편리하면서 멋스러운 요리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락앤락 기능성 그릴팬 시리즈는 플레이스엘엘 안산점과 송파점을 비롯한 전국의 락앤락 직·가맹점,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