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다양한 쓰임새를 자랑하는 ‘모듈러 보울 조이 세트’와 피크닉 분위기를 내는 테이블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조이 홈파티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 : 타파웨어
사진 : 타파웨어
사진 : 타파웨어
사진 : 타파웨어
사진 : 타파웨어
사진 : 타파웨어

‘모듈러 보울 조이 세트’는 다양한 크기와 쓰임새를 자랑하는 만능 냉장용기 세트이다.

완벽한 밀폐력으로 야채, 과일 등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반찬용기, 야외 피크닉 도시락, 테이블 서빙 등 여러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반투명한 용기 중간에 투명창이 있어 뚜껑을 열어 보지 않아도 빠르게 음식 종류를 확인할 수 있다. 냉장고 문을 자주 여닫는 여름철, 냉장고 안 식재료를 보다 안전하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300ml부터 4L까지 12개의 용기로 구성되어 있고, 큰 사이즈의 용기는 샐러드 보울로 활용하기 좋다.

‘조이 홈파티 세트’는 홈파티 분위기 연출에 탁월한 다용도 접시와 컵 세트이다. 제철과일, 샐러드부터 메인 요리까지 담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접시 구성과 야외로 놀러 온 듯한 기분을 연출할 수 있는 화사한 파스텔 톤의 컬러가 특징이다.

런천플레이트 대형, 다용도 접시 소형부터 핸디컵까지 18개의 접시와 컵으로 구성되어있다.

‘조이 홈파티 세트’ 구매 시, 홈파티 세트를 보관하거나 아이스박스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피크닉 박스를 50% 추가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따뜻한 봄 날씨가 지속되면서 공원에서 삼삼오오 모인 사람들의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며

“타파웨어의 ‘모듈러 보울 조이 세트’와 ‘조이 홈파티 세트’로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며 아직 끝나지 않은 가정의 달을 화목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타파웨어의 ‘모듈러 보울 조이 세트’와 ‘조이 홈파티 세트’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 스튜디오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이번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타파웨어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