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진은 다가오는 여름, 해양 스포츠를 위해 떠나는 사람들과 해양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한 시계로 레전드 다이버를 제안한다.
 

사진 : 론진, 레전드 다이버
사진 : 론진, 레전드 다이버
사진 : 론진, 레전드 다이버
사진 : 론진, 레전드 다이버

187년이라는 풍부한 역사를 바탕으로, 스위스 워치메이커 론진은 명성 있는 역사적인 타임피스 를 재구성해왔다.

론진의 헤리티지 라인의 아이코닉한 시계인 레전드 다이버 워치는 1960년대 다이빙 시계를 재구성한 타임피스이다.

론진은 그 시대의 전형적인 스타일과 디자인 요소를 유지하면서, 현대 전문기술을 적용하여 가독성, 내수성, 그리고 실용성을 보강했다. 론진은 전통적인 우아함과 기술력이 함께 가미된 새로운 버전을 소개한다.

론진은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하는, 특히 해저 세계를 탐험하는 개척자들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모험과 오랜 시간 연결되어왔다.

해저 탐사와 군대, 그리고 스포츠 다이빙의 전성기였던 1960년대 다이버 워치를 재구성한 론진 레전드 다이버 워치는 기존 타임피스를 성공으로 이끌었던 과감한 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냈다.

스위스 워치메이커 론진은 이제 스포츠와 우아함의 조화를 상징하는 블랙 버전을 출시하고, 독점 칼리버 L888로 무브먼트를 통합하였다.

시계의 디자인은 글래스와 양방향 내부 회전 다이빙 베젤을 포함하여 당시 기술을 기억하게 해주는 특징을 그대로 유지했다.

전설적인 타임피스가 가진 1960년대 정신을 지키면서, 론진은 모던한 디자인을 담은 블랙 PVD 코팅, 사파이어 크리스탈, 두 개의 크라운, 300m 방수가 가능한 스크류 다운 기능 등 현대적이면서도 높은 성능의 기술적 특징을 시계에 장착하였다.

베젤은 2시 방향에 위치한 크라운으로 작동 및 정지를 할 수 있으며, 다이빙 시간 설정 후 남아있는 잔여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슈퍼 루미노바로 장식된 인덱스, 숫자, 그리고 핸즈는 블랙 래커 다이얼과 대비되어 최적의 가독성을 선사하며, 다이얼에 새겨진 아라비아 숫자 6, 9, 12는 한층 깔끔해진 글꼴로 강화되었다.

스틸 케이스는 42mm 블랙 PVD로 코팅되어 있고, 스크류 다운 처리된 백 케이스에는 다이버 일러스트레이션이 인그레이빙 처리 되어있다.

또한 이 시계에는 론진 독점 오토매틱 무브먼트가 장착되어 있다.

밀라노 스타일의 블랙 러버 스트랩은 블랙 PVD 티타늄 폴딩 버클과 함께 다이빙 익스텐션 기능이 내장되어 진정한 다이버를 위한 타임피스를 완성시켜준다.

론진의 헤리티지 라인의 아이코닉한 타임피스, 레전드 다이버는 전국 론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