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에 따르면 사회적기업 ㈜리맨(대표 구자덕)은 14일, “정서개선을 위한 배움터”에 사랑의 PC를 기증했다.

기증된 PC는 지난해 경기도 공모사업에 선정된 “폐도서관 활용 공간조성사업”에 사용되며, 이 사업은 금년 3월 착공, 4월 개소한 배움터로 1일 20여명이 방과 후 학습과 바이올린 등을 배운다.

컴퓨터 학습을 요청한 시민과 배움터 이준학 대표의 건의, 포천시와 ㈜리맨 대표이사와의 협업을 통해 본 기증이 이뤄지게 됐다.

정서개선을 위한 배움터 이준학 대표는 “컴퓨터 교육을 위한 ㈜리맨의 PC 후원과 포천시 적극적인 행정지원에 감사하다. 앞으로 지역사회에 소외되고 어려운 분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했다.

시회적기업 ㈜리맨 구자덕 대표는“PC 기증을 통해 사회 소외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행복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향후에도 후원에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최기진 일자리경제과장은“(주)리맨의 PC 후원에 감사드리고 정서개선을 위한 배움터 이준학 대표의 배움터 운영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계셔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포천시 발전에 기여해 주실 것을 당부 했다.

사회적기업 ㈜리맨은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에 위치 2008년 설립, 컴퓨터 재생과 컴퓨터 주변기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 인증과 경기도 사회적경제 스타기업으로 선정된 우수기업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