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부쉐론의 새로운 컬렉션, 잭 드 부쉐론 (Jack de Boucheron) 이 론칭했다.
 

사진 : Boucheron Ad Campaign 2019_Jack collection
사진 : Boucheron Ad Campaign 2019_Jack collection

휴대폰이나 오디오에 꽂는 ‘잭 플러그’의 모양에서 영감을 얻은 잭은 그래픽적이고 기하학적인 인피니(무한대) 모티프와 라운드 체인을 결합하여 탄생했다.

유연한 소재 덕분에 잭 제품들끼리 연결하여 목걸이, 귀걸이, 헤어밴드 등 상황과 기분에 따라 자유롭고 창의적인 방법들로 착용하는 혁신적인 멀티-웨어 작품이다.

더불어, 메종의 다른 아이코닉한 콰트로, 쎄뻥 보헴, 애니멀 컬렉션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무궁무진한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이처럼 잭은 주얼리 착용 방식에 새로운 시각을 제시한다.
 

사진 : Boucheron
사진 : Boucheron

▷ 변형 가능한 주얼리

모든 잭의 제품들은 서로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잭 드 부쉐론’ 세계에서는 1+1=2가 아니라 무한을 의미한다.

싱글 랩과 트리플 랩 브레이슬릿을 연결하여 롱 네크리스를 만드는 등 무한한 가능성으로 착용자가 원하는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누구나 잭 컬렉션으로 유니크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으며, 이것이 컬렉션의 비전이기도 하다.

▷ 믹스 & 매치

잭의 모든 제품은 서로 믹스하여 연결할 수 있다. 정해진 룰은 없다. 옐로우 골드와 화이트골드를, 다이아몬드 모티프와 세미-다이아몬드 모티프를 믹스하는 등 고객이 제품을 창의적이고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 편리한 체인

체인은 부쉐론 R&D팀의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머리카락이나 천에 끼지 않는 특별한 소재로 유연함을 자랑한다.

▷ 잭과 함께 올해 출시된 새로운 콰트로 링 - 콰트로 레디언트 옐로우 골드 라지 링
 

사진 : Boucheron, NEW Quatre Radient
사진 : Boucheron, NEW Quatre Radient

“레디언트 에디션”은 콰트로 컬렉션 중에 가장 그래픽적이고 대담하다.

콰트로의 3가지 모티프- 고드롱(Godron), 클루 드 파리(Clou de Paris), 그로그랭(Grosgrain)-가 단일 컬러의 골드로 표현되어 순수하면서도 태양과 같은 강렬한 느낌을 준다.

2019년 3월 런칭한 이 링은 기존의 레디언트 라지 링에서 다이아몬드 밴드가 사라진 디자인으로, 하나의 반지로 두개를 레이어드한 듯한 효과를 주는 유니크하면서도 부쉐론만의 창의성을 강조한 링이다.

잭 드 부쉐론과 함께 free spirit 스타일을 완성해 보자.

한편 1858년 프레데릭 부쉐론(Frédéric Boucheron)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4대 직손에 걸쳐 만들어졌다.

선구자적 디자이너이자 방돔 광장의 첫번째 주얼러인 부쉐론은 주얼리, 하이 주얼리, 워치 메이킹에 뛰어남을 자랑한다. 자유롭고 대담한 부쉐론의 스타일은 내일의 클래식을 끊임없이 창조해 나간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1개가 넘는 부티크가 운영되고 있으며, 글로벌 럭셔리 그룹인 Kering에 속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