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5월의 신부 위한 주방 소형 가전 웨딩 특가 이벤트
이누스, 5월의 신부 위한 주방 소형 가전 웨딩 특가 이벤트
  • 고현준
  • 승인 2019.05.17 13:30
  • 조회수 6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 (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inus)가 웨딩 시즌을 맞이해 5월 7일부터 31일까지 주방 가전 웨딩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누스는 설레는 시작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주방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블렌더와 다지기 제품을 특별한 금액으로 선보이는 웨딩 특가전을 기획했다.
 

사진 : 이누스 웨딩특가전
사진 : 이누스 웨딩특가전
사진 : (좌)이누스 진공블렌더 V38 (우)이누스 멀티다지기
사진 : (좌)이누스 진공블렌더 V38 (우)이누스 멀티다지기

이누스 직영몰을 통해 국내 최고사양의 초고속 진공블렌더 V38과 매직 스크래퍼 멀티다지기 패키지를 1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누스의 초고속 진공블렌더 V38은 강력한 진공 기능과 모터 파워로 재료의 영양소와 맛을 그대로 살려주는 고기능 블렌더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작동 시 컨테이너가 공기를 배출해 진공상태로 만들어 재료의 산소 접촉을 최소화해 영양소를 지키고 재료의 맛을 극대화시킨다. 빙산을 형상화한 독특하고 미니멀한 스노우 화이트 디자인은 주방 인테리어 센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한 이누스의 매직 스크래퍼 멀티 다지기는 편의성이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500W의 고성능 모터와 최적의 각도로 제작된 2중 멀티 칼날로 다양한 재료를 순식간에 분쇄할 수 있다.

특히 제품 상단에 장착된 매직 스크래퍼를 이용해 내용물을 벽에 들러붙지 않고 균일하게 커팅할 수 있으며 바닥에는 고무 흡착장치가 있어 제품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이 있어 자신의 주방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이누스 관계자는 “이누스 진공블렌더 V38과 매직 스크래퍼 멀티다지기는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출시 이래 특별한 광고를 하지 않음에도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신혼부부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블렌더와 다지기를 선물용이나 직접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가전 웨딩 특가전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