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딱! 여름 더위도 이기는 ‘아주 특별한 페루여행’
지금이 딱! 여름 더위도 이기는 ‘아주 특별한 페루여행’
  • 고성송
  • 승인 2019.05.17 15:00
  • 조회수 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경이로운 잉카문명이 공존하는 이국적인 여행지 페루.
 

사진 : 내일투어 페루여행
사진 : 내일투어 페루여행

아마존의 허파로 불릴 만큼 상쾌한 공기와 청정 자연을 마주한다면 답답했던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할 것이다.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는 성큼 다가온 더위도 잊을 만큼 ‘아주 특별한 페루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페루 여행 이벤트는 어느 때보다도 특별하다. 여행 혜택이 가득한 ‘페루 전용 금까기팩’, 내일투어만의 노하우와 생생한 여행 정보를 소개하는 ‘페루 여행 꿀팁’ 등도 함께 소개하기 때문.

이벤트 기간 예약자 대상으로는 주요 도시 시내투어 및 근교투어, 마추픽추 전일투어 등 대표적인 관광지의 무료 투어 프로그램 혜택도 제공된다.

현지에서의 갑작스러운 추가 요금 걱정 없이 여행을 만끽할 수 있으니 무척 좋은 기회다.

단, 무료 투어 프로그램 종류는 상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예약 시 확인해야 한다.

특히 ‘페루 전용 금까기팩’은 지금 당장 떠나도 든든한 내일투어만의 알짜배기 여행 혜택 모음집이다.

페루 여행상품 예약 고객 전용 혜택으로, △현지 가이드 및 전용차량 배정 △주요 관광지 입장료 △마추픽추 왕복 교통편 △공항-호텔 픽업서비스 △여행자보험 △고급 여권케이스 및 네임택 △5만원 상당의 마스크팩 1박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1:1 맞춤 상담을 통해 여행자의 취향에 따른 추천일정표까지 구성해주니 혼자서는 여행 준비가 어렵거나 시간이 촉박한 여행자에게는 여행 비서와 다름이 없다.

비교적 짧은 일정의 페루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내일투어가 추천하는 여행코스를 참고하자.

9일 동안 리마와 쿠스코, 마추픽추까지 함께 돌아보는 페루여행 코스를 소개하니 계획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외에 페루 여행하기 좋은 시기 및 숨겨진 여행지, 풍경 등도 확인해볼 수 있으니 여행 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추천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된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