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온 자연주의 브랜드 '파머시'가 국내 대표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데부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클렌징 밤 ‘그린 클린’의 향을 담은 디퓨저를 출시했다.
 

사진 : 파머시, '그린 클린 힐링 키트'
사진 : 파머시, '그린 클린 힐링 키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애정템으로도 유명한 파머시의 ‘그린 클린’은 자연주의 성분임에도 미세먼지,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등 부위별 세안제를 따로 사용하거나 클렌징 폼을 사용하는 등의 이중 세안이 필요 없고 세안 후 촉촉함이 유지되는 토너 기능까지 갖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머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메종데부지는 각 여행지에서 얻은 영감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표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파머시는 ‘그린 클린’의 싱그러운 향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종데부지와 함께 제품의 향을 그대로 담은 디퓨저를 출시했다.

메종데부지 조향사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탄생한 ‘그린 클린 디퓨저’는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한 향기와 초록이 만개한 숲의 향을 더해 그린 클린만의 활기차고 상쾌한 분위기의 시그니처 향을 담아냈다.

메종데부지와의 컬래버래이션으로 탄생한 디퓨저는 파머시의 대표 제품인 그린 클린 50ml와 디퓨저 100ml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은 ‘그린 클린 힐링 키트’로 72,000원에 판매된다.  

파머시 코리아 관계자는 “그린 클린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질수록 ’향기가 너무 좋다’, ‘향도 따로 구매하고 싶다’는 국내 구매 고객들의 의견을 수용해 국내에서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라며,

“성별이나 연령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향과 제품으로 성년의 날 선물로도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파머시 그린 클린은 전국의 아리따움과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메종데부지와의 컬래버레이션 디퓨저를 담은 ‘그린 클린 힐링 키트’는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