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종, 가성비 허니문 여행지 제안
에바종, 가성비 허니문 여행지 제안
  • 정인식
  • 승인 2019.05.17 18:00
  • 조회수 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따뜻한 봄 날씨 시작과 함께 결혼 준비가 한창인 시기에 맞춰 완벽한 허니문을 위한 ‘허니문 여행지’를 제안한다.
 

사진 : 에바종, 리티 비치 리조트
사진 : 에바종, 리티 비치 리조트

에바종은 허니문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사로잡을 허니문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올해 새롭게 급부상 중인 허니문 여행지 발리에 주목하자.

평화로운 발리의 아름다운 일몰과 함께 조금 더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짐바란 지역의 소규모 리조트 <자마할 프라이빗 리조트&스파>를 추천한다.

오직 13개의 빌라만을 갖춰 투숙객 개개인에 더욱 세심한 관리를 쏟는 이곳은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빌라에 정원이나 개별 수영장을 갖춰 누구보다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커플들에게 작지만 큰 감동을 선사한다.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함께 여유롭고 프라이빗 한 허니문을 계획 중이라면 베트남 나트랑의 <랄리아나 닌 반 베이>와 푸꾸옥의 <첸 시 리조트&스파 푸꾸옥>을 추천한다.

<랄리아나 닌 반 베이>는 코코넛 초가지붕, 길게 이어진 해변, 열대 숲 등 자연을 최대한 보존한 채 지어져 마치 영화 속 어느 조용한 섬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고객 편의를 위해 제공하는 리조트와 나트랑 시내 간 보트와 차의 셔틀 서비스와 24시간 버틀러 서비스의 디테일함이 장점이다.

자쿠지 또는 전용 수영장을 갖춘 비치 프론트 리조트라는 이점을 가진 베트남 푸꾸옥의 <첸 시 리조트&스파 푸꾸옥>은 인피니티 풀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고 야외 수영장 한켠에 키즈 풀이 별도로 마련되어 부모와 자녀 모두가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해변과 바다에서 경험하는 진정한 파라다이스를 꿈꾼다면 몰디브의 <리티 비치 리조트>를 주목하자.

아름다운 하우스 리프와 에메랄드빛 바다, 깨끗한 백사장 덕분에 만족도가 높으며 다양한 부대시설과 액티비티는 물론 수중환경, 서비스 모두 골고루 만족도가 높다.

또,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재방문객도 많은 리조트인 만큼 여행객 모두 만족할 리티에서 몰디브의 눈부신 자연을 경험해보길 바란다.

자세한 정보는 에바종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확인이 가능하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