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패키지 ‘웨딩 앳 더 파크’와 가든 콘셉트의 ‘메모리즈 인 더 가든’ 데커레이션

맞춤형 소규모 웨딩 명소로 잘 알려진 파크 하얏트 서울은 더욱 합리적인 금액의 스마트한 소규모 웨딩 패키지 ‘웨딩 앳 더 파크 (Wedding at the Park)’를 선보인다.
 

사진 : 파크하얏트서울_웨딩
사진 : 파크하얏트서울_웨딩

꽃 장식에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소, 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웨딩 패키지는 10인부터 최대 120인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10인 기준 297만원((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부터이다.

패키지는 최소 인원 제한이 없으며, 기본 꽃 장식 및 식음료 구성을 예산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본 패키지는 코스 요리와 프리미엄 샴페인, 생화 장식 케이크, 웨딩 규모에 따라 냅킨 장식 또는 60만원 상당의 포토 테이블, 방명록과 혼인 서약서, 예식 당일 디럭스 객실 1박 숙박과 2인 조식 등을 포함한다.

예식 규모에 따라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5인 이상 진행 시 파크 클럽 바디 트리트먼트 60분 2인 바우처를, 40인 이상 진행 시 신부 대기실 장식, 100인 이상 진행 시 예식 당일 투숙 객실의 스위트 업그레이드 제공 및 전세계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하얏트 월드 추가 보너스 포인트 적립 등을 제공한다.

꽃으로 가득 꾸며진 공간에서 환상적인 웨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전문 플라워 팀과 취향, 예산에 맞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플라워 아치 (flower arch), 플라워 월 (flower wall) 등 다양한 형태의 가든 콘셉트는 동화 속 한 장 같은 환상적인 웨딩을 연출한다.

오는 6월부터 9월 중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 앳 더 파크 패키지 가격에서 평일 15%, 주말 10% 할인과 함께 주류를 포함한 추가 주문 음료 15% 할인 , 예식 진행 후 호텔의 프리미엄 바이닐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 애프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애프터 파티에는 간단한 스낵과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의 무제한 주류를 제공하며 더 팀버 하우스의 음악과 세련되면서도 고즈넉한 분위기가 예식 이후의 흥겨운 분위기를 돋운다.

이와 더불어, 오후 6시 이후 예식 진행 고객에게는 더욱 즐거운 분위기에서 예식을 시작할 수 있도록 예식 전 모든 하객 대상 웰컴 드링크 한 잔 씩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예산과 취향에 따라 예식 시간부터 식사 메뉴, 공간 장식  등을 모두 조정 가능해 주체적인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쏟아지는 풍부한 자연 채광과 삼성역 1번 출구 바로 옆에 위치한 편리한 교통 역시, 파크 하얏트 서울이 프라이빗 웨딩을 위한 최적의 공간으로 손꼽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