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스 우먼이 다가오는 6월에 꼭 맞는 보스만의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 : 보스 우먼의 럭셔리한 썸머 패션쇼 룩 제안
사진 : 보스 우먼의 럭셔리한 썸머 패션쇼 룩 제안

이번 Spring Summer 2019 컬렉션은 현대적인 여성의 옷장을 묘사하며, 모던 비즈니스 웨어부터 데일리 웨어, 그리고 스페셜 웨어와 같이 전 스타일을 아우르며 다채로운 룩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이번 컬렉션은 캘리포니아를 테마로 해안 도시와 태평양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모던한 주택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이 구성 되었다.

해변의 이미지와 도시 생활이 매끄럽게 겹치며, 정밀한 디자인은 편안하면서도 서핑을 느낌을 주고, 신선하고도 새로운 컬렉션이다.

보스 우먼의 페미닌한 이번 시즌 드레스는 우아함과 유동성을 담은 럭셔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100% 실크로 제작된 드레스는 가벼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여러 방향으로 패치 된 섬세한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우아함을 더해주며, 움직일 때 워터폴과 같은 디테일을 표현하여 여성스러움을 더해준다.

버건디 컬러는 입는 이로 하여금 고혹적이면서도 화이트 스트라이프의 조화로 스포티한 느낌도 준다.

여름 밤의 이브닝 드레스로도 꼭 맞는 이 드레스는 뉴욕 패션 위크 런웨이에서도 착용 되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드레스와 같이 착용한 레더 샌들은 100% 램 레더로 이루어져, 부드러움과 동시에 매끄러움을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볼드한 디자인의 샌들은 끈을 독보적인 유니크함을 주며,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완성 시켜준다.

다가오는 여름의 오는 6월,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보스 우먼의 여름 런웨이 룩은 휴고 보스 플래그쉽 스토어 청담 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