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 여행객들은 물론 글로벌 여행객들에게도 가장 주목받고 있는 휴양지, 베트남의 진주 푸꾸옥 섬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가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휴가를 제안한다.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_빌라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_빌라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_수영장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_수영장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_튀르쿠아즈 스위트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_튀르쿠아즈 스위트

복잡한 여름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우면서도 럭셔리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예약하고 투숙할 경우 적용된다. 

최소 3박이상 에메랄드 베이 프론트 룸을 예약하고 투숙할 경우, 리조트 최고의 객실 튀르쿠아즈 스위트 또는 1 베드룸 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박당 1,250만동(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외에도 성인 2인 및 6세 미만의 어린이 2인 무료 조식, 공항 왕복 교통편, 스파 및 식음료 15%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1베드룸 빌라는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리조트 투숙객들은 3개의 야외 수영장은 물론 전용 해변, 피트니스 센터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서핑 요가, 자전거 투어, 베트남 전통 모자 그리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무료로 즐길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매주 일요일 리조트의 메인 거리인 뤼 드 라마르크(Rue de Lamarck)에서는 현지 지역 사회와 협업하는 나이트 마켓이 펼쳐진다.

베트남 문화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매력적인 나이트 마켓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전통적인 불쇼 댄스 및 아크로바틱, 재미가 가득한 마술 쇼 및 라이브 음악 등 다채로운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분짜와 반꾸온 같은 북부 음식에서부터 유명한 베트남 커피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도 있다.

또한 나이트 마켓이 운영되는 동안에는 리조트의 스파, 레스토랑, 바의 모든 서비스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나이트 마켓 입장은 JW 메리어트 푸꾸옥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무료이며, 그 이외의 지역에 머무는 방문자는 즈엉동 타운 중심가에서 출발하는 무료 왕복 셔틀 버스와 함께,

입장료 20만동에 이용할 수 있고 입장료는 즉시 리조트의 ‘라마르크 동’으로 교환되어 나이트 마켓의 모든 노점상에서 사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같은 섬, 푸꾸옥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유명 디자이너 빌 벤슬리가 가상의 신비로운 아카데미 컨셉으로 디자인한 리조트로서,

오픈 이래 럭셔리 리조트 부문에서 수많은 수상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로 자리매김했다.

푸꾸옥은 인천-푸꾸옥 직항 노선이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리조트까지는 약 15분 정도 소요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