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비즈니스 트래블러의 최고의 선택,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는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2019년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글래드 여의도_글래드호텔
사진 : 글래드 여의도_글래드호텔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코너 디럭스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기념일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그리츠 생초콜릿 1세트(10구)와 모엣샹동 로제 미니(200ml) 1병이 제공된다.

특히, 로맨틱한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고층 객실 배정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과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체크아웃 서비스가 포함되어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투숙 당일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디너 예약 시, 15% 할인과 함께 맥주 또는 와인 2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투숙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가격은 주중 16만원, 주말 18만원(10% 세금 별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기념일 패키지인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고객이 따로 준비할 필요없이 달콤한 디저트와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오랫동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