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에서 펼쳐지는 로맨틱한 웨딩, 그 특별함은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로 완성되다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올리는 로맨틱한 야외 웨딩은 맑고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사랑의 서약을 맺는 신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사진 : 페리에주에_행복한 웨딩의 순간을 오래도록 지켜 줄 샴페인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사진 : 페리에주에_행복한 웨딩의 순간을 오래도록 지켜 줄 샴페인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사진 : 페리에 주에 벨레포크
사진 : 페리에 주에 벨레포크

최고의 야외 웨딩 시즌인 오는 6월, 웨딩과 관련된 모든 파티를 한층 더 품격 있고 뜻 깊게 만들어 줄 샴페인으로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Perrier-Jouët Belle Epoque)가 제격이다.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의 바틀 디자인 또한 푸르고 청량한 오는 6월의 야외 웨딩을 연상시킨다.

1902년 대표적인 아르누보 아티스트인 에밀 갈레 (Emile Galle)가 디자인 한 아네모네 꽃 문양의 병은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의 은은하게 퍼지는 백색 꽃의 향기를 형상화 한 것으로, 마치 초여름의 비밀스러운 정원에서 이루어지는 웨딩의 순간을 연상시킨다.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의 ‘벨에포크(Belle Epoque)’는 프랑스어로 ‘아름다운 시절’을 뜻하며, 사랑이 가득한 파티의 순간에 그 의미를 더해준다.

최상급 포도원에서 재배한 샤르도네를 높은 비율로 블렌딩해 섬세하고 우아한 맛이 특징으로 웨딩의 고귀한 시작과 맞닿아 있다.

감귤류와 복숭아, 배 등 과일 향의 달콤함이 은은하게 퍼지고 허니, 진한 크림과 누가, 감초 향은 감미로운 여운을 더해 주인공인 두 사람 뿐 아니라 설레는 시작에 함께하는 모든 이들에게까지 로맨틱한 감성을 배가시킨다.

페리에 주에는 1811년, ‘피에르 니콜라스 페리에’와 ‘아델 주에’의 결혼으로 탄생한 샴페인 하우스로, 남성 ‘페리에’와 여성 ‘주에’의 이름이 결합된 로맨틱한 탄생의 스토리가 얽혀 있다. 이러한 로맨틱한 탄생 배경 때문에 결혼식 피로연주(酒)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든 웨딩의 화려하고 고귀한 순간을 빛내줄 특별한 샴페인,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와 함께 청명한 자연속에서 축복을 선사하자

▷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Perrier-Jouët Belle Epoque)

‘벨에포크’ (Belle Epoque)는 프랑스어로 ‘아름다운 시절’ 이란 뜻으로 19세기 말부터 1차 세계 대전 전까지의 아름답고 우아한 시대를 뜻한다.

이때 파리에는 과거에 볼 수 없었던 풍요와 평화를 누렸으며, 예술과 문화가 번창하고 거리에는 우아한 복장을 한 신사 숙녀가 넘쳐 흘렀다.

그러나 1차 세계 대전이 발발하면서 피폐된 상황과 마주한 사람들은 이전의 풍요로운 시절을 되돌아보며 ‘아름다운 시절’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페리에 주에’와 ‘벨에포크’라는 로맨틱한 이름은 이 우아하고 아름다운 샴페인을 표현하기에 가장 알맞은 완벽한 이름이라고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