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교한 터치의 완벽한 페이스 핏 연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완벽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무결점 고화질 페이스 핏을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과 가볍게 밀착되어 들뜸 없이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주는 리퀴드 컨실러 ‘엑스퍼트 컨실러’를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_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엑스퍼트 컨실러 출시
사진 : LG생활건강_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엑스퍼트 컨실러 출시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은 화장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Dual Fixing System(듀얼 픽싱 시스템)을 적용하여 베이스 메이크업이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유지시켜 주며, 천연 보습 고분자가 피부를 감싸듯 부드럽고 빠르게 발려 부드러운 사용감과 촉촉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또한, 기존 오일에 비해 휘발성이 뛰어난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밀착되어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외선 차단(SPF35/PA++), 주름 개선, 미백 기능이 있으며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얇게 밀착되는 ‘엑스퍼트 컨실러’는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뭉침이나 지워짐 없이 높아지는 커버력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부터 무결점 피부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피부 컬러에 맞는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완벽한 커버뿐만 아니라 피부에 양감과 음감을 더해주는 음영 메이크업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과 ‘엑스퍼트 컨실러’를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