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호주와 영국, 각 나라를 대표하는 도시의 색을 고스란히 입힌 아이코나 캐피탈 전기주전자 2종을 출시했다.
 

사진 : KBOC2001-W_2
사진 : KBOC2001-W_2
사진 : KBOC2001-BL_2
사진 : KBOC2001-BL_2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코나 캐피탈 전기주전자는 시드니의 화이트(KBOC2001.W)와 런던의 블루(KBOC2001.BL), 두 색상으로 도시의 이미지와 드롱기의 디자인 감성이 한대 어우러져 탄생되었다.

아이코나 캐피탈은 크롬도금 처리된 고광택 소재의 제품 바디, 곡선이 살아있는 본체 디테일이 특징이며, 다양한 공간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무채색 계열로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완성해준다.

물이 끓기 시작할 때와 온도센서를 통한 전원 제어 그리고 본체가 받침대에서 분리될 때의 세가지 상황에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3중 안전 시스템 갖췄으며, 분리가 가능한 무선 받침대로 사용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분리형 거름망으로 이물질 제거와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또한 커피머신과 주방 소형가전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롱기는 최근 한글 디스플레이로 이루어진 고품격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KRECAM 650.85.MS)를 선보였다.

커피머신에 IoT기술을 접목하여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한 드롱기는 앞으로 생활을 더 편리하게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판매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이탈리아 명품 주방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는 1974년 주세페 드롱기(Giuseppe De’Longhi)에 의해 설립된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로, 유럽의 최초 커피 전문점이 탄생한 이탈리아 베니스 부근의 트레비소(Treviso)를 기반으로 성장하였다.

1990년대 에스프레소 머신 개발을 시작으로 1994년 업계 최초로 에스프레소 머신에 우유 첨가 자동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그 이후 IFD 시스템(Instant Froth Dispenser System) 및 라떼크레마 시스템(Latte Crema System) 개발로 드롱기만의 자동 우유 거품 생성 기술을 통해 완벽한 에스프레소와 우유 첨가 커피 메뉴를 동시에 제공하는 커피머신 전문 브랜드로 더 큰 명성을 얻었다.

오늘날 드롱기는 전 세계 52개국에 사업을 확장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체 커피 머신 분야 세계판매 1위로서의 자부심과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의 명성을 지켜가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