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1-2인 가구가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테이블 그릴 BG410을 출시했다.
 

사진 : 드롱기 그릴 BG410
사진 : 드롱기 그릴 BG410
사진 : 드롱기 그릴 BG410
사진 : 드롱기 그릴 BG410

새롭게 선보이는 드롱기의 그릴 BG410은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으로 육류는 물론, 채소 등 다양한 재료의 고유한 맛과 영양을 살리는 제품이다.

그릴의 핵심인 팬은 열전도율이 뛰어난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으며, 재료가 눌러 붙지 않도록 논스틱 코팅으로 표면을 마감했다.

팬의 디자인을 V자형으로 설계하여 기름이 한 곳에 모이도록 해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사용 후 온도 조절 장치와 기름받이를 그릴 팬과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드롱기 홍보 담당자는 “최근 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컴팩트한 사이즈의 소형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어 드롱기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BG410 그릴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신혼부부나 혼밥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며, 손쉽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머신과 주방 소형가전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롱기는 최근 한글 디스플레이로 이루어진 고품격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KRECAM 650.85.MS)를 선보였다.

커피머신에 IoT기술을 접목하여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한 드롱기는 앞으로 생활을 더 편리하게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판매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