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종류의 아우터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좋았던 봄이 지나가고 어느덧 티셔츠의 계절인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같은 티셔츠라도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데, 베이직한 티셔츠 하나로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티셔츠 하나로 완성하는 데일리룩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사진 : 티셔츠 하나로 완성하는 데일리룩 스타일링 팁
사진 : 상하의 – 자라 / 주얼리 – 러브캣비쥬 / 가방 – 러브캣 / 슈즈 – 알도

날이 더워진 만큼 간편하게 스타일링 하기 좋은 티셔츠에 손이 많이 갈 것이다. 자칫하면 너무 캐주얼해 보일 수 있는 티셔츠는 같이 매치하는 아이템들이 중요하다.

상의가 단출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주얼리들을 활용하여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다.

볼드하면서도 반짝이는 주얼리를 활용하면 드레스업 한듯한 연출이 가능하다.

상의와 하의를 비슷한 컬러를 활용하면 시각적으로 시선 분산이 적어 보다 슬림하고 키가 커 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백은 에코백이나 백팩보다는 모양이 잡힌 레더로 된 가방을 추천한다. 활용성 높은 적당한 사이즈와 웨빙 등 스트랩을 활용하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가방이라면 더 좋다.

신발은 굽이 낮은 편이 데일리룩에 활용하기 좋으며 pvc 소재 등을 활용하면 더욱더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