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르 드 메사(Core de Mesa)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유럽 도자기 명가 포르투갈에서 영감을 받아 스톤웨어 브랜드 ‘꼬르 드 메사(Core de Mesa)’를 새롭게 런칭한다.
 

사진 : 코렐 브랜드, 포르투갈 스톤웨어 브랜드 '꼬르 드 메사(Core de Mesa)'
사진 : 코렐 브랜드, 포르투갈 스톤웨어 브랜드 '꼬르 드 메사(Core de Mesa)'
사진 : 코렐 브랜드, 포르투갈 스톤웨어 브랜드 '꼬르 드 메사(Core de Mesa)'
사진 : 코렐 브랜드, 포르투갈 스톤웨어 브랜드 '꼬르 드 메사(Core de Mesa)'

‘꼬르 드 메사’라는 이름은 테이블(Mesa: 포르투갈어로 테이블) 위의 중심(Core)이 되는 ‘식기’이자, 다양한 색상(Cores: 포르투갈어로 색깔)의 식기로 다채로운 플레이팅을 통해 아름다운 테이블 세팅이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름에 걸맞게 ‘꼬르 드 메사’의 식기들은 그레이, 핑크, 베이지 등 편안한 뉴트럴 컬러와 유광의 조합으로 테이블 위에 신선하고 모던한 조화를 선사한다.

‘꼬르 드 메사’ 라인은 유럽의 도자기 명가인 포르투갈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만큼 믿을 수 있는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자연에서 얻은 포르투갈산 고급 원재료와 핸드크래프트 기법을 통해 공장에서 찍어낸 듯한 제품이 아닌 비정형 모양이 자연스러운 멋을 살려줘 격식을 갖추거나 특별한 날은 물론, 데일리 테이블링에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는 매력만점 테이블웨어로 활용이 가능하다.

유러피언 감성을 엿볼 수 있는 ‘꼬르 드 메사’는 소스, 와인 안주 플레이팅 등에 제격인 라메킨(소스볼),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유럽 감성의 깊이감 있는 시리얼볼, 넓은 가장자리로 파스타볼, 카레볼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파스타접시 등이 중심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요리와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메킨과 우드트레이가 함께 구성되어 센스 있는 식탁을 연출할 수 있는 우드 트레이 세트(4p), 혼밥족을 위한 싱글 세트(6p), 파스타접시 세트(2p) 등 다양한 구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꼬르 드 메사’ 제품들은 6월부터 백화점 코렐 매장과 코렐 브랜드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런칭을 기념하여 코렐 브랜드 홈페이지 온라인 몰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코렐 브랜드는 대표 브랜드인 코렐, 파이렉스 브랜드들을 바탕으로 통합된 포트폴리오를 제시하며 글로벌 주방용품을 선도해온 기업이다.

코렐(Corelle),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코닝웨어(Corningware)등 대표적인 주방용품 브랜드들을 제조 및 판매해 왔으며, 각 브랜드 모두 키친웨어 산업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전 세계 수백만 가정에서 사용되고 있다.

미국 일리노이 주 로즈먼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주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주요 제조 시설과 유통 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코렐 브랜드 코리아㈜ 는 코렐 브랜드의 한국 법인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