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에어, 개인용 포터블 공기청정기 ‘아템’ 출시
아이큐에어, 개인용 포터블 공기청정기 ‘아템’ 출시
  • 황현선
  • 승인 2019.05.20 18:00
  • 조회수 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청정기도 개인 휴대용으로~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IQAir)의 공식수입원인 ㈜컨텍은 개인용 포터블 공기청정기인 ‘아템(Atem)’ 을 출시했다.
 

사진 : 아이큐에어 아템 개인용 공기청정기
사진 : 아이큐에어 아템 개인용 공기청정기
사진 : 아이큐에어 아템 개인용 공기청정기
사진 : 아이큐에어 아템 개인용 공기청정기

신제품 개인용 포터블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아템’은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통해 0.16 미크론의 미세먼지까지 잡아내는 등급이 높은 헤파필터를 장착했으며, 작고 우수한 디자인으로 시각을 사로 잡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력함과 정화효율을 생각해 1.5W~3.4W의 초절전 DC모터가 장착돼 있어 전기세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소음은 풍량 단계별 최저 20dB에서 최대 44dB까지로 소음도가 우수하게 설계됐다.

또 스마트한 트렌드에 맞춰, 스마트폰 전용 앱과 블루투스 연동을 통해 최대 4대까지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하며, 전용앱을 통해 전원, 3단계의 속도조절, 필터수명확인,

온도, 습도확인은 물론, 바람세기 속도에 따른 LED조명 역시 조절이 가능하며 ‘아템’ 본체 중앙부에 가벼운 터치방식으로도 전원과 풍량 조절이 가능하도록 손쉽게 설계됐다.

아이큐에어 ‘아템’ 공기청정기 전용앱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아이큐에어 ‘아템’ 공기청정기는 개인용인 만큼 ‘디퓨저’ 부터 ‘스탠드’, ‘어댑터’까지 손쉽게 분리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아템 개인용 공기청정기 전용케이스(별도구입) 또한 준비돼 있어 편리한 이동성을 갖췄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되며 무상보증은 1년, 소비자가격은 737,000원이다.

아이큐에어 전략기획팀 김준석 과장은 "최근 미세먼지 및 공기 정화가 이슈로 떠오르면서 개인용 공기청정기 시장으로 커지고 있다”며

“아이큐에어는 이번 ‘아템’ 신제품 공기청정기 출시에 이어 사무실 및 프로페셔널 등 용도에 맞는 공기청정기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자동차공기청정기인 ‘아템카’도 하반기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는?

아이큐에어는 의료 및 업무용 시장에서 인정받은 기술력과 명성을 바탕으로 40년 이상 공기청정기 하나만을 연구 개발,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가정과 사무실은 물론, 이미 전세계 70여 개 국가의 병원과 반도체 생산라인, 제약회사, 연구소, 실험실 등 엄격한 환경기준을 요하는 각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알레르기나 천식 또는 새집증후군 등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가정부터 엄격한 감염관리를 필요로 하는 의료기관까지 아이큐에어는 최상의 공기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모델을 갖추고 있다. 아이큐에어의 전 제품은 스위스에서 생산한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