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 미스트 - 핸드&네일 크림 출시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 미스트 - 핸드&네일 크림 출시
  • 고성송
  • 승인 2019.05.20 17:00
  • 조회수 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합성향 없이 천연 에센셜 오일의 풍성한 향을 담은 프리미엄 바디&핸드 케어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미스트 4종’과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 아로마티카, 에센셜바디미스트 및 에센셜 핸드앤네일크림 출시_만다린라인
사진 : 아로마티카, 에센셜바디미스트 및 에센셜 핸드앤네일크림 출시_만다린라인
사진 : 아로마티카, 에센셜바디미스트 및 에센셜 핸드앤네일크림 출시_자스민라인
사진 : 아로마티카, 에센셜바디미스트 및 에센셜 핸드앤네일크림 출시_자스민라인

새롭게 선보인 바디미스트와 핸드&네일 크림은 합성 향료 및 동물성 원료를 일절 배제하고 프랑스산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독특하고 매력적인 프레그런스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바디 미스트라는 점이 특징이다.

에센셜 오일의 스킨 케어 효능에 더해 디콕션 추출법으로 직접 우려낸 플로랄워터가 더욱 촉촉한 보습과 진정 효과까지 전달한다.

깊은 숲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샌달우드&파인’ 향, 여성스러운 기품을 담은 ‘자스민&일랑일랑’ 향, 상큼하고 활기찬 자연을 연상시키는 ‘제라늄&팔마로사’ 향, 싱그러운 보태니컬 향의 ‘만다린&엘레미’ 향 등 총 4가지 향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미스트 4종 (각 100ml / 13,000원)은 분사 시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워터 타입 바디 미스트로, 건조하지 않고 보송보송하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천연 유래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 피부 진정 및 수렴에 도움을 준다. 여러 번 뿌려도 안심할 수 있고 잔향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아로마티카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 4종 (각 50ml / 10,000원)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시어버터, 해바라기씨오일, 코코넛야자오일, 바바수씨오일 등이 함유되어 건조해지기 쉬운 손등 및 손톱에 수시로 발라주면 보습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천연 에센셜 오일의 향과 효능을 담은 프리미엄 케어라인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미스트’ 및 ‘아로마티카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로마티카(대표 : 김영균)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화장품’을 모토로 지난 2004년 런칭한 국내 1세대 친환경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다.

2011년 EWG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일부 제품은 에코서트 인증 및 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획득했다.

식물성 원료 및 유기농 원료를 중심으로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유효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R&D에 힘쓰는 동시에 ‘착한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친환경 비건 브랜드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