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수분을 머금은 듯 물오른 광채 톤업 피부로 연출하는 ‘16 구름크림 톤업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 : 16 구름크림 톤업크림 리뉴얼 출시
사진 : 16 구름크림 톤업크림 리뉴얼 출시

2016년 첫선을 보인 16브랜드의 16 구름크림 톤업크림은 칙칙함과 붉은 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미백 토닝 제품으로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톤업하는 ‘핑크 톤업’과 울긋불긋한 얼굴을 자연스럽게 톤 보정하는 ‘라임 톤업’의 2가지로 구성됐다.

기존 제품의 자연스러운 톤 보정에 속부터 촘촘히 차오르는 수증기 보습 효과를 더해 하루 종일 촉촉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고,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사용이 편리한 튜브 타입 용기로 바뀌었으며, 용량은 10ml 늘리고 가격은 절반으로 낮췄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을 추가해 스펙을 강화했다.

핑크 톤업은 핑크빛 칼라민 파우더와 백년초 추출물, 복숭아 추출물, 석류씨 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라임 톤업은 병풀 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 스위스 알파인 허브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제형으로 매트 파운데이션이나 자신의 피부 톤에 맞지 않은 베이스 또는 립스틱, 프레스드 타입의 블러셔와 섞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수분을 머금은 구름으로 토닝 받은 듯 빠르게 광채를 충전해주는 16브랜드의 16 구름크림 톤업크림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