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보습감, 보송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을 출시했다.
 

사진 :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
사진 :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
사진 :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
사진 :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

이번에 선보이는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은 국내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스노우 아이스 성분이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 아이스는 EWG 1등급인 저자극의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에 닿았을 때 피부 표면의 온도수용체인 TRPM8을 활성화시켜 피부 열감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5중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어 있어 촉촉함과 함께 청량감을 더해주며, 발림성이 부드럽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및 유분 조절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파우더가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비타민 A, B, E 등이 함유되어 있는 벚꽃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이번 제품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 여름철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보호 뿐만 아니라 보습, 진정 성분 등이 포함되어 있어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노화에 악영향을 주는 피부 열감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스노우 아이스 성분이 자외선 및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은 엠에스코 공식몰과 입점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0g용량에 가격은 2만원 대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