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IVOV(비디보브)가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생기 있고 매끈하게빛나는 광채 피부로 표현해주는 ‘더블 스테이 글로우 핏 베이스’를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_VDIVOV, 더블 스테이 글로우 핏 베이스 출시
사진 : LG생활건강_VDIVOV, 더블 스테이 글로우 핏 베이스 출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는 VDIVOV의 베이스 라인 ‘더블 스테이’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스테이 글로우 핏 베이스’.

메이크업 전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워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오로라 빛과 골드 빛 펄이 어우러져 피부 위에 빛나는 광채를 더하는 메이크업 베이스다. 

VDIVOV의 ‘더블 스테이 글로우 핏 베이스’는 속부터 탄탄하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주는 제품이다.

투명한 젤 베이스의 60%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있어 메이크업 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수분감과 더불어 ‘더블 스테이 글로우 핏 베이스’의 섬세한 펄감은 방금 씻고 나온 듯 건강한 윤기가 도는 피부를 연출하기 제격이다.

오로라펄 캡슐 속 핑크와 화이트 컬러로 구성된 미세 펄 뿐만 아니라 리얼 골드와 금설이 빛을 반사시켜 고급스러운 광채를 부여한다.

보습, 광채 효과와 함께 ‘더블 스테이 글로우 핏 베이스’는 다음 단계 베이스 제품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될 수 있게 돕는 부스터 역할을 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커버력이 높지만 매트한 마무리감의 파운데이션으로 인해 베이스 메이크업이 갈라지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경우,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더블 스테이 글로우 핏 베이스’를 얼굴에 전체적으로 발라주면 완벽한 커버력과 하루 종일 지속되는 윤광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피부가 들뜨기 쉽거나 푹 꺼져보여 고민인 부위에 도톰하게 올려 흠수시켜주면 다음 제품의 밀착력을 높이고 얼굴에 볼륨감을 더해준다.

수분과 영양은 촘촘히 채우고 반짝이는 결광까지 선사하는 ‘더블 스테이 글로우 핏 베이스’를 포함한 VDIVOV의 모든 제품은 전국 대형 마트, 보떼(LG화장품 전문점), 네이쳐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