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존 ‘닥터솔루션 마일드 핑크 톤업 선’ & ‘닥터솔루션 더마 리페어 시카 선스틱’ 제안
케어존 ‘닥터솔루션 마일드 핑크 톤업 선’ & ‘닥터솔루션 더마 리페어 시카 선스틱’ 제안
  • 남수민
  • 승인 2019.05.22 01:15
  • 조회수 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문제성 피부를 위한 맞춤 스킨 솔루션을 제공하는 LG생활건강 케어존에서 따가워지는 여름철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줄 무기 자외선 차단제 ‘닥터솔루션 마일드 핑크 톤업 선’과 ‘닥터솔루션 더마 리페어 시카 선스틱’을 제안한다.
 

사진 : LG생활건강_케어존, 무기자차 듀오_닥터솔루션 마일드 핑크 톤업 선, 닥터솔루션 시카 리페어 선스틱 제안
사진 : LG생활건강_케어존, 무기자차 듀오_닥터솔루션 마일드 핑크 톤업 선, 닥터솔루션 시카 리페어 선스틱 제안

미세먼지 가득한 환절기가 지나고 피부를 위협하는 외부 스트레스에 소홀해지기 마련이지만 여름 역시 뜨거워지는 햇볕과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자극 받기 쉬운 계절이다.

따라서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 고민과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위해 자외선 차단 지수만큼 성분이 순하고 자극이 적은 제품을 세심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케어존의 ‘닥터솔루션 마일드 핑크 톤업 선’과 ‘닥터솔루션 더마 리페어 시카 선스틱’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인 발림성과 백탁 현상을 개선해 간편하고 자극 없는 자외선 케어가 가능하다.

먼저 ‘닥터솔루션 마일드 핑크 톤업 선(SPF 40/PA+++)’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저자극 톤업 선크림이다.

핑크 베이스의 톤업 파우더가 피부 톤을 고르고 환하게 보정해 별도의 메이크업 베이스 없이도 뽀얗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과 펩타이드 성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유해 성분을 배제한 케어존만의 10無첨가 처방이 더해져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닥터솔루션 더마 리페어 시카 선스틱(SPF 47/PA+++)’은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스틱 타입 자외선 차단제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난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과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해 보다 순하게 피부에 작용한다.

또한 백탁 없이 투명한 제형과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야외 활동 시 휴대하면서 여러 번 덧바를 수 있어 편리하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보호하는 케어존 ‘닥터솔루션 마일드 핑크 톤업 선’과 ‘닥터솔루션 더마 리페어 시카 선스틱’은 전국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매장과, LG생활건강 보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