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나심비를 자극하는 패키지로 변신한 ‘SK-II 피테라 풀라인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사진 : SK-II, 나심비 자극, 피테라 풀라인 세트 제안
사진 : SK-II, 나심비 자극, 피테라 풀라인 세트 제안

‘나심비’란 ‘나’와 ‘심리’, ‘가성비’의 합성어로 심리적 만족과 행복을 위해서라면 가격에 상관없이 지출하는 2030 세대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다.

이번 SK-II 피테라 풀라인 세트는 피테라 에센스 스프링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의 출시를 맞아 피테라™의 강렬한 에너지를 컬러풀한 그래피티 패턴과 꽃가루가 흩날리는 듯한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피부 본연의 리듬을 되찾아 맑고 투영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SK-II 피테라 풀라인 세트는 초여름 시즌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에도 제격이다.

SK-II 피테라 풀라인 세트는 SK-II의 베스트 셀러이자 스테디 셀러인 SK-II 피테라 에센스(75ml) 정품과 함께 각질을 케어해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 주는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30ml),

공기처럼 가벼운 느낌이지만 속은 촉촉하게 가꿔주는 SK-II R.N.A. 파워 에어리 크림(15g), 단시간 사용만으로도 충분한 보습감을 주어 맑고 투영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1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2019년 5월~6월 새로운 패키지로 한정 판매되는 SK-II 피테라 풀라인 세트를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해 소중한 나 자신에게 셀프 선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