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THREE)가 2018 썸머 컬렉션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을 오는 5월 31일 출시한다.
 

사진 : 2019 썸머 컬렉션
사진 : 2019 썸머 컬렉션
사진 : 2019 썸머 컬렉션_러쉬 펠루시드 립스틱
사진 : 2019 썸머 컬렉션_러쉬 펠루시드 립스틱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은 쓰리(THREE)의 2019 S/S 컬렉션 립스틱에서 새로운 제형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Color of Rain>이라는 콘셉트로 출시 되었다.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은 사용법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단독으로 사용 시 비를 머금은 듯 청초하고 맑은 발색을 자랑하며, 다양한 립제품과 함께 레이어링이 가능해 흐린 장마날에도 입술에 다채로운 빛을 선물한다.

특히 올해 S/S 컬렉션 제품이자, 매트한 마무리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THREE 데어링리 디스팅트 립스틱’과 함께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벨벳 텍스쳐의 ‘THREE 데어링리 디스팅트 립스틱’ 위에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을 덧바를 시, 투명하고 얇은 베일을 덮은 듯 신비로운 반짝임을 선사한다.

쓰리(THREE)의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은 SSG.COM에서 5/31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또한,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을 포함하여 쓰리 립 제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THREE 클리어링 폼 30ml 대용량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 및 쓰리(THREE)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