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이른 여름 휴가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6월 1일부터 7월 19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나나랜드 얼리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_전경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_전경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_디럭스 객실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_디럭스 객실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_웨스틴 클럽 조식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_웨스틴 클럽 조식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_웨스틴 클럽 해피아워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_웨스틴 클럽 해피아워

나나랜드는 사회의 기준이나 타인의 시선에 연연하지 않고 나만의 기준에 따라 긍정의 삶을 살아가는 트렌드를 일컫는다.

이렇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긍정하는 사람들을 ‘나나랜더’라고 하는데, 이번 패키지는 ‘나나랜더를 위한 DIY 패키지’다.

디럭스 객실에 사우나, 까밀리아 조식, 웨스틴클럽 조식, 웨스틴클럽 올데이 혜택 등 자신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상품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체련장∙수영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사우나와 웨스틴 클럽 혜택을 모두 즐기고 싶다면,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패키지 가격은 요일 및 추가 혜택에 따라 200,000원~430,000원(세금, 봉사료 별도)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