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해안 절벽에 조성된 케이프 키드내퍼, 카우리 클리프와 더불어 세계 10대 골프리조트 반열에 올라 세계적 리조트 버킷 리스트에 올라있는 사우스케이프의 클리프하우스.
 

사진 : 사우스케이프 골프앤스위트_클리프하우스
사진 : 사우스케이프 골프앤스위트_클리프하우스
사진 : 사우스케이프 골프앤스위트_클리프하우스
사진 : 사우스케이프 골프앤스위트_클리프하우스

배우 배용준의 신혼 여행지에 이어 배우 송승헌의 휴가지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프라이빗 힐링 플레이스로 잘 알려져 있다.

바다를 향해 기암절벽을 끼고 도는 약 10만평의 대지 위에 단 10개의 단독 빌라가 산재해 있어 이웃의 간섭을 전혀 받지 않는 더 클리프하우스.

층마다 개별 정원과 넒은 오션뷰 테라스가 있으며 층별 별도의 프라이빗 공간을 갖추고 있고 내부 또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가구로 구성 되어있다.

149평부터 210평형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는 더 클리프하우스의 빌라 패키지, 풀빌라 패키지에서는 프라이빗 파티 프로그램을 통해 브라이덜 샤워 같은 소규모 프라이빗한 행사를 위한 대관도 가능하다.

대관 행사 후 8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클리프하우스 투숙 고객에게는 레스토랑과 그린피 10% 혜택, 프리미엄 미니바가 제공된다.

이번에 출시된 더 클리프하우스 패키지는 주중 8인 기준 1박당 480만원(세금포함)부터, 대관은 6시간 기준 450만원(세금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는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리조트-사천공항 간의 셔틀 서비스를 예약 운영(4인 이상 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잠실에서 출발하는 사우스케이프 전용 리무진 버스가 사전 예약제(8인 이상 시)로 매일 운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