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풍년, ‘위더스 우드라이트 IH’ 출시
PN풍년, ‘위더스 우드라이트 IH’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5.21 18:00
  • 조회수 29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메탈과 부드러운 우드 핸들의 조화

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이 2~3인 신혼가구를 메인 타깃으로 한 ‘위더스 우드라이트 IH’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사진 : PN풍년 '위더스 우드라이트 IH'
사진 : PN풍년 '위더스 우드라이트 IH'
사진 : PN풍년 '위더스 우드라이트 IH'
사진 : PN풍년 '위더스 우드라이트 IH'

‘위더스 우드라이트 IH’는 국내 포스코(POSCO)사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의 너도밤나무 핸들을 더한 통 3중 냄비, 프라이팬이다.

총 5개 구성으로 출시된 위더스 우드라이트 IH는 인원수가 적은 가구에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의 제품들을 다양한 높이와 디자인으로 구성하여 사용 목적에 따른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우선 이유식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은 18㎝, 20㎝ 멀티팟은 양쪽에 물코가 있어 한 손으로 편리하게 내용물을 따를 수 있다.

20㎝, 22㎝ 프라이팬은 아담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기본 프라이팬이며, 보다 깊이감이 있는 22cm 소테팬은 가벼운 볶음부터 소스가 있는 음식까지 여러 조리에 활용 가능하다.

특히 핸들 부분은 우수한 강도의 STS304 재질과 부드러운 너도밤나무 소재를 활용해 차원 높은 견고함과 기분 좋은 그립감을 선사한다.

또한 손잡이를 팬 바깥쪽에 부착하는 ‘스폿웰딩 공법’으로 내면에 이음새가 없어 음식물이 끼지 않아 위생적이며 인덕션을 포함한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PN풍년 관계자는 “위더스 우드라이트 IH는 심플한 디자인과 아담한 사이즈로 조리의 편리성은 물론 테이블웨어의 감성적 측면까지 고려한 제품이다”며

“천연 너도밤나무 고유의 결이 만들어 내는 다양한 패턴을 통해 나만의 제품을 만나보는 즐거움까지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