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허니문을 더 완벽하게 만들어줄 신혼 여행 준비물
로맨틱한 허니문을 더 완벽하게 만들어줄 신혼 여행 준비물
  • 고현준
  • 승인 2019.05.22 09:00
  • 조회수 19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부부가 많다.

평생 한 번 뿐인 신혼여행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오고 싶다면 출발 전 짐싸기부터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다. 설레는 허니문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줄 신혼여행 필수 아이템을 추천한다.
 

▷ 강렬한 적외선, 자외선 모두 차단해 피부 지켜주는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사진 :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선스틱
사진 :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선스틱

모처럼 긴 일정으로 떠나는 신혼여행은 휴양과 관광, 스냅 촬영등 야외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 수밖에 없다. 특히 허니문 스팟으로 인기 있는 열대 지방이나 유럽·미주 지역은 일광 화상을 입을만큼 햇빛이 강해 반드시 선케어가 필요하다.

장시간 외출에도 문제없이 신혼부부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제품으로 AHC의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근적외선과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해 태양의 ‘열’과 ‘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일명 ‘열광(熱光)스틱’이다.

특허 성분 UV-IR BLOCK™를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잡티, 색소 침착 등의 광노화와 근적외선의 피부 온도 상승 유발로 인한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 등 열노화까지 차단해준다.

자연 유래 성분이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며, 안자극테스트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하고 끈적임 없이 보송한 사용감으로 남편과 아내 모두 사용하기 좋고 스틱형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도 얼굴부터 바디까지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포켓형 사이즈로 휴대도 간편하다.

▷ 피로를 푸는 데 도움을 주는 릴랙싱 스프레이, 록시땅 ‘아로마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결혼 준비로 정신없이 바빴던 신혼 부부의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릴랙싱 스프레이를 챙겨가면 도움이 된다.

록시땅의 '아로마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는 프로방스산 라벤더를 비롯해 티트리, 제라늄 에센셜 오일등 5가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진정 효과는 물론 벌레 퇴치 효과까지 있어 신혼 여행지에서 유용한 제품이다.

특히 시차로 인해 피로가 더해질 때는 릴랙싱 스프레이를 잠들기 전 베개 위에 뿌려 주면 아로마 향이 낮 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고 심신을 안정시켜 숙면에 도움을 준다.

▷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는 장미꽃 모양 향초, 산타마리아 노벨라 ‘칸델라 로사 로사’

신혼 여행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는 아이템이 빠질 수 없다.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칸델라 로사 로사'는 장미꽃 모양을 본 떠 만든 핑크빛 장미 향초다.

천연 장미향을 그대로 압축하여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제품으로 은은하고 감미로운 향기가 특징이다.

물에 띄워 사용할 수 있어 로맨틱한 감성을 더해 허니문과 같이 특별한 날 이벤트용으로 연출하기 좋다. 뛰어난 발향으로 초를 태우지 않고 밀폐된 공간에 두기만 해도 짧은 시간 안에 방안 가득 향기가 퍼진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