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이지만 바깥 대기 오염 수준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특히 두피는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으로 인해 손상될 수 있어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사진 : 청호 나이스뷰티, 건조한 두피를 위한 케어 제품 주목
사진 : 청호 나이스뷰티, 건조한 두피를 위한 케어 제품 주목

날씨로 인해 건조해진 두피는 노폐물이 쌓이기 쉬워 가려움이나 각질 같은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청결한 관리가 중요하다.

이때 무조건 세정력이 강한 것보다는 두피 표면의 유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수분과 영양 공급이 잘 되는 전용 샴푸·트리트먼트를 사용하여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물을 잘 아는 기업 청호 나이스뷰티 브랜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는 두피 청결과 수분을 유지해주는 시카카이 추출물과 모링가 성분이 함유된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와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트리트먼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특허 받은 성분인 캐럽콩, 감, 동백나무 잎 등 자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 유수분밸런스 유지 및 두피 진정에 좋다.

제품에 첨가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는 세정력이 우수한 동시에 두피 자극을 최소화해 샴푸 후에도 편안한 두피로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또 두피의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로즈마리잎, 병풀추출물, 녹차 등이 함유됐다.

잔여물이 남지 않는 실리콘오일 프리 제형은 물론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10개의 유해 성분은 제외시켜 민감한 두피도 자극 없이 각질과 노폐물을 씻어낸다.

특히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는 겟잇뷰티 2018 뷰라벨 코너 건성샴푸 부문에서 두피 각질 감소율 69%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사진 :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트리트먼트’
사진 :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트리트먼트’

청호 나이스뷰티는 건조한 두피 관리를 위한 ‘헤어져! 두피 각질!’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품목은 건성 두피를 케어해주는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해조컴플렉스 성분이 수분감을 채워주는 ‘씨위드 블루 마스크’, 꿀 추출물이 함유돼 탱탱한 피부를 가꿔주는 ‘허니 골드 마스크’로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품목 5만원 구매 시 닥터윌리엄 프로젝트 저자극 잇몸 치약인 ‘비마이 스마일 치약’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청호 나이스뷰티의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좋은 성분과 뛰어난 효능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6월에는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건성 샴푸 1위를 차지한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의 지성 두피용 신제품이 출시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