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 뉴스1

서로의 첫사랑으로 만나 웨딩마치를 울리는 그룹 파란 출신 최성욱과 걸그룹 캣츠 출신 김지혜의 화보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최근 BNT와 진행한 화보 촬영에서 세 가지 콘셉트의 화보를 모두 완벽하게 소화했다. 정장과 원피스를 매치한 세미 웨딩 콘셉트는 물론 블랙 포인트 의상, 편안한 감성의 데님 콘셉트까지 그들만의 매력으로 표현했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10년 전 첫 만남 때를 묻자 김지혜는 "연습생 시절에 방송국 견학을 갔다. 가수들 무대를 보는데 성욱이에게 첫눈에 반했다. 지인들에게 수소문했는데 성욱이를 아는 사람이 없더라. 그러다가 정말 우연히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최성욱은 "여러 명이 모인 자리에서 우연히 마주쳤다. 내가 먼저 연락처를 물어봤다. 첫인상은 정말 요조숙녀 같았는데, 은근히 털털하고 겉보기와는 다른 점이 매력적이었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BNT © 뉴스1
BNT © 뉴스1
BNT © 뉴스1

김지혜를 "여보"라고 부르며 다정하게 말하는 최성욱의 모습을 본 뒤, 서로를 부르는 애칭이 있냐고 묻자 "원래 애칭이 없었는데 결혼하기로 하고 나서 자연스럽게 여보 소리가 나온다"며

"성욱이가 밤톨같이 생겨서 ‘밤톨이’라고 부르고 태명은 ‘도토리’로 하려고 한다"며 김지혜는 수줍게 웃었다.

다시 만난 지 1년이라던 그들에게 결혼을 결심한 계기가 있냐고 묻자 최성욱은 "어느 순간 지혜가 하는 말이 다 정답처럼 들리더라. 진정으로 나를 걱정해주는 것 같았다"며

"지혜는 내가 힘든 시기에 나를 잡아주고, 버티게 해준 존재다. 엄마 같은 존재랄까, 어쩌면 엄마보다 더 큰 존재인 것 같다"고 진지하게 답했다.

김지혜 역시 최성욱과 끝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고. 언젠가 다시 만날 거라고 느꼈다고 전했다.

결혼 로망이 따로 있냐는 질문에 최성욱은 "그런 로망은 없다. 요리는 내가 훨씬 잘한다"며 "지혜는 나를 외향적으로 잘 꾸며준다. 살찌면 다이어트 식품 사주고, 헤어, 패션 스타일도 다 지혜가 알려준다"고 털어놨다.

결혼 기사나 보도된 후 주변에서 축하 연락이 정말 많이 왔다고. 최성욱은 "이제까지 파란을 좋아하던 팬들이 진심으로 축하해주더라.

팬들에게는 나를 친오빠라고 생각하듯이 친언니,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고 생각해준다면 좋겠다고 말했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이어 프러포즈에 관한 질문에 김지혜는 "아직 프러포즈를 받지 못했다"며 웃었다.

어떤 프러포즈를 원하냐 묻자 "내가 예쁘게 꾸미고 나갈 수 있도록 눈치를 주면 좋겠다. 나만 아는 프러포즈가 아닌 그냥 정석인 프러포즈를 받고 싶다"고 수줍게 말했다.

추후 각자의 활동 계획을 묻자 최성욱은 "뮤지컬, 음악 활동을 다양하게 할 예정이다. 파란 역시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후 서로에게 한마디씩 해달라고 요청하자 최성욱은 김지혜에 대해 "내가 항상 이야기한다. 나의 구원자라고.

힘든 시절의 나를 일으켜 세워준 그런 사람”이라고 마음을 표현했다.

김지혜 역시 "너도 나의 하나 뿐인 영원한 첫사랑"이라며 "혹시나 첫사랑을 그리워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한번 용기 내서 연락하길 권한다"는 말을 남겼다.

한편 최성욱과 김지혜는 오는 6월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