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청에 따르면 용주면(면장 김학중)은 지난 21일 용주면 체육공원에서 문준희 군수, 김윤철 도의원, 최정옥 군의회 부의장, 권영식 군의원, 김학중 용주면장을 비롯한 체육회 관계자,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 용주면민 유채꽃길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용주면을 아름답게 면민을 건강하게’ 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이번 행사는 용주체육공원을 출발해 황강변 유채꽃길~항공스쿨~지방도 1026호선의 3Km 코스를 걸으며 따뜻한 봄날 만개한 유채꽃 감상과 함께 일상의 피로를 날리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이날 완주한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과 간식을 제공하고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청소기, 보행기,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해 주민들의 참여도를 높이면서 걷기대회의 재미를 한층 더하게 했다.

이날 김용철 용주면 체육회장은 “이번 유채꽃길 걷기행사를 계기로 걷기운동이 더욱 확산되어 건강한 지역사회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학중 용주면장은 “걷기는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이며 건강하고 활기찬 여가생활을 위한 최고의 운동법으로 면민들의 건강을 위해 꾸준히 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용주면 특수시책의 일환으로 조성된 유채꽃 단지는 외부관광객 유입은 물론 면 소재지의 경관 개선으로 주민들의 거주환경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