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더 여유롭게 누리는 ‘일요일 호캉스’ 패키지
롯데호텔, 더 여유롭게 누리는 ‘일요일 호캉스’ 패키지
  • 유수아
  • 승인 2019.05.24 10:00
  • 조회수 19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52시간 근무제’로 행복과 여가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저녁이 있는 삶’, ‘워라밸’의 문화가 확산되고 ‘호캉스’가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사진 : 롯데호텔_일요일 호캉스 패키지
사진 : 롯데호텔_일요일 호캉스 패키지

이러한 트렌드는 평일뿐만 아니라 주말 여가시간을 보내는 방법에도 변화를 가져왔다.

특히 토요일보다 더 여유롭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일요일 호캉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는 서울 시내에 위치한 롯데호텔 주요 체인(시그니엘서울,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월드)들의 올 1월부터 3월까지 일요일 평균 객실 판매율 변화에서도 고스란히 나타난다.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증가했으며, 요일별 평균 판매 증가율에서도 일요일이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여 롯데호텔은 일요일에만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들을 즐기며,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초고층에서 서울 시내의 화려한 전망을 감상하며 힐링 할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일요일 투숙객을 위한 ‘트루(True) 24 패키지’를 준비했다.

체크인 시간을 기준으로 최대 24시간 동안 호텔에 머무를 수 있어, 일요일 오후와 월요일까지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룸 1박과 조식 1인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9만5천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일요일에 결혼식을 올리는 신혼부부를 위한 이색적인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리버뷰 룸 1박, 스테이(STAY) 디너 2인, 모엣샹동 샴페인 1병, 케이크 등으로 구성된 ‘디너형’과 스테이의 디너 대신 에비앙의 스파 커플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스파형’ 중 선택 할 수 있으며 가격은 90만 원이다. 이 외에 조식 및 공항 샌딩 서비스 등도 추가 이용 가능하다.

관광과 쇼핑, 문화, 휴식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월드에서도 알찬 혜택으로 구성된 일요일 전용 ‘쉼(休)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객실 1박,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인, 스위트 콤보(팝콘 라지와 음료 미디엄 2잔) 교환권, 롯데리아 버거 교환권 2매,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2매 등을 모두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 17만 원부터 선보인다.

또한, 5월 1일부터 연말까지 토요일 또는 일요일 2박 이상 투숙 고객의 경우, ‘롯데월드 어드벤처(Lotte World Adventure)’, ‘롯데월드 서울스카이(Lotte World Seoul Sky)’, ‘롯데월드 아쿠아리움(Lotte World Aquarium)’, ‘롯데월드 키자니아(Lotte World Kidzania)’ 패키지의 일요일 가격을 25% 할인받을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