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첸토 & 루쏘소

생애 한 번뿐인 웨딩 신. 디데이에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주인공은 늘 신부이지만 사실 결혼은 두 사람의 서사, 주연은 필히 두 사람일 수밖에 없다.

신부가 드레스를 고를 때 한 발치 멀리서 지켜봐온 신랑에게도 보다 특별한 턱시도가 필요하다. 웨딩데이만을 손꼽아온 남성을 위한 턱시도 브랜드를 추천한다.
 

사진 : 웨딩데이를 위한 남성 턱시도 브랜드 '라비첸토'
사진 : 웨딩데이를 위한 남성 턱시도 브랜드 '라비첸토'

▷ 라비첸토

국내 최대 규모로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남성 슈트 감성 비스포크 전문 브랜드 라비첸토.

모든 제품은 비 접착 핸드메이드 방식인 비스포크 방식을 원칙으로 하며, 수십 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장인들이 본인만의 노하우와 섬세한 기술력으로 테일러링을 진행한다.

프랜차이즈 맞춤 정장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체킹복을 활용한 간편한 맞춤 형태가 아닌,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패턴을 별도로 테일러링하기 때문에 체형 보정은 물론 섬세한 밸런스까지 조절할 수 있다.

라비첸토가 제작하는 모든 슈트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오직 나만의 슈트로 남는다.

연예인 의상 협찬 및 제작 전문 매장으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공신력 있고 믿음직하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사진 : 웨딩데이를 위한 남성 턱시도 브랜드 '루쏘소'
사진 : 웨딩데이를 위한 남성 턱시도 브랜드 '루쏘소'

▷ 루쏘소

16년간 맞춤정장만을 만들어온 루쏘소는 동종업계 대비 가장 많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의 맞춤정장 브랜드다.

유일하게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인증 받은 패턴개발연구실을 보유 중이다. 매년 패턴과 소재를 발굴하여 컬렉션을 발표하는데 이는 다수의 셀럽들이 애용한다.

최근 공개한 2019 컬렉션은 촬영과 대여로도 만나볼 수 있는데 사이즈별로 100여 종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높은 디자인과 퀄리티를 자부한다.

MTM, 비스포크 모두 직영공장에서 직제조하며 제조, 원단 유통, 판매를 직접 진행하여 가격 거품을 없앴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제일모직, 이태리, 영국 원단 중에서도 엄선된 원단만을 대량으로 직수입하여 원가를 낮춘 것은 물론 이벤트까지 수차례 이어가 퀄리티와 가성비 모두 세심하게 신경 쓰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전국 대부분의 대도시에 입점해 있어 어느 지점에서든지 A/S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