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신사의 턱시도, 웨딩데이를 위한 남성 턱시도 브랜드
② 신사의 턱시도, 웨딩데이를 위한 남성 턱시도 브랜드
  • 유수아
  • 승인 2019.05.26 19:00
  • 조회수 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호테일러 & 해리슨테일러

생애 한 번뿐인 웨딩 신. 디데이에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주인공은 늘 신부이지만 사실 결혼은 두 사람의 서사, 주연은 필히 두 사람일 수밖에 없다.

신부가 드레스를 고를 때 한 발치 멀리서 지켜봐온 신랑에게도 보다 특별한 턱시도가 필요하다. 웨딩데이만을 손꼽아온 남성을 위한 턱시도 브랜드를 추천한다.
 

사진 : 웨딩데이를 위한 남성 턱시도 브랜드 '리호테일러'
사진 : 웨딩데이를 위한 남성 턱시도 브랜드 '리호테일러'

▷ 리호테일러

맞춤 전문 시스템으로 맞춤 정장, 예복, 혼주복을 다채롭게 선보이는 리호테일러에서 고민이 많은 예비신랑을 위한 팁을 전한다. 최근 결혼식 턱시도를 일반 슈트 룩으로 선택하는 것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는 평상시에도 입을수 있고, 본식용으로도 손색없는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는 것. 이에 리호테일러는 결혼 예복으로 차콜그레이 슈트를 추천한다. 슈트를 처음 입을 때 차콜그레이만큼 완벽한 색상은 없기 때문이다.

분야를 막론하고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소화할 수 있는 컬러이면서 셔츠와 타이를 자유롭고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 슈트 연출의 기본 원칙 중 하나는 슈트의 시작은 차콜그레이여야 한다는 것.

어두운 진회색 슈트는 상대방에게 편안함과 신뢰감을 주며, 군더더기 없는 클래식의 깔끔함을 주는 최상의 색상이다. 리호테일러의 차콜그레이 슈트는 고객이 만족하는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다.
 

사진 : 웨딩데이를 위한 남성 턱시도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사진 : 웨딩데이를 위한 남성 턱시도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 해리슨테일러

해리슨테일러는 수백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 Savile Row의 엄격하면서도 고아한 라인과 테크닉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국내 유일의 비스포크 슈트 브랜드다.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친 원단과 자재를 영국에서 직접 수입하며 영국 원단사들과 협업해 고객에게 보다 격조 높은 비스포크 슈트를 전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화려한 장식보다는 품격 있는 디테일을, 가벼운 트렌디함보다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입을 수 있는 정통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념은 해리슨테일러가 앞으로도 계속해서 추구해 나갈 가치이며 고객을 마주하는 신념이라고.

해리슨테일러는 일반 예복숍에서 서비스 품목이던 턱시도를 패션의 영역으로 이끌어 올렸다.

창립 이래 매년 새로운 트렌드의 턱시도를 선보이고 웨딩 페어, 패션쇼, 화보 촬영, 셀럽 마케팅 등으로 발표하며 예복 시장을 선도해나가고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