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무더운 여름 시원한 빙수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氷-Go! (빙고)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氷-Go! 빙고 패키지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氷-Go! 빙고 패키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빙고 패키지는 안락한 슈페리어룸 1박과 로비라운지 & 델리의 테이크 아웃 빙수로 구성됐다. 빙수는 시그니처 쑥 빙수, 트로피컬 망고 빙수, 클래식 팥빙수 총 3가지 중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시그니처 쑥 빙수는 밀양 쑥의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우유, 팥의 달콤함이 어우러지며, 트로피컬 망고 빙수는 과육이 살아있는 새콤달콤한 망고에 망고 얼음의 조화가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클래식 팥빙수는 눈꽃 우유 얼음에 국내산 팥과 쫄깃한 찹쌀떡을 올려 준비된다. 패키지 가격은 17만 5천 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또한, 여름휴가 기간인 7월 19일부터 8월 25일까지는 아이를 동반한 부모가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별도로 마련된 키즈룸에서 어린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동용 침구 및 장난감이 구비된 키즈룸은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전문 보육사가 아이들을 안전하게 돌보아주어 부모들이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상기 가격 모두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