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29일 영롱한 펄이 돋보이는 퀵 픽싱 아이 글리터 ‘16 캔디 락 슈가 파티’를 출시했다.
 

사진 : CSA코스믹 16브랜드, 영롱함 가득 아이 글리터 ‘16 캔디 락 슈가 파티’ 출시
사진 : CSA코스믹 16브랜드, 영롱함 가득 아이 글리터 ‘16 캔디 락 슈가 파티’ 출시

화려한 반짝임으로 어디서나 극강의 존재감을 발휘하는 16 캔디 락 슈가 파티는 촉촉한 워터 베이스로 글리터 섀도우 특유의 펄 날림을 최소화했다.

발림성이 부드럽고 바르자마자 눈가에 완벽 밀착돼 지속력이 높으며, 올리브오일, 마누카꿀수, 쉐어버터, 복숭아추출물의 4가지 보습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6 캔디 락 슈가 파티는 8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투명 베이스에 골드, 핑크, 그린 글리터가 돋보이는 ‘캔디 슈가’  △투명한 베이스에 퍼플, 블루, 그린 글리터가 함유된 ‘소다 슈가’ △맑은 피치빛 핑크 베이스에 골드, 핑크 글리터가 사랑스러운 ‘피치 슈가’,

△로즈 핑크 베이스에 핑크, 골드 글리터가 생기를 더하는 ‘베리 슈가’ △골드 베이스에 실버, 골드, 그린 글리터가 함유된 ‘허니 슈가’,

△웜 베이지 컬러의 베이스에 실버 글리터를 조합한 ‘진저 슈가’ △펌킨 오렌지 베이스에 골드, 오렌지, 그린 글리터를 더한 ‘펌킨 슈가’,

△초코 브라운 베이스에 오렌지, 골드, 그린 글리터를 추가한 ‘초코 슈가’의 8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어플리케이터로 사선형의 납작한 팁이 내장돼 있어 눈두덩이 전체부터 눈 밑 애교살처럼 좁은 영역까지 섬세하게 터치할 수 있다.

CSA코스믹 16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16 캔디 락 슈가 파티는 마치 보석을 갈아 넣은 듯한 영롱한 펄이 돋보이는 아이 글리터다. 화려한 펄감으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극강의 존재감을 발산하며 밀착력과 고정력이 우수해 펄 날림이 적다."며,

"올여름 16 캔디 락 슈가 파티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존재감 넘치는 페스티벌, 썸머 메이크업 등 다양하게 연출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SA코스믹 16브랜드는 16 캔디 락 슈가 파티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16 캔디 락 슈가 파티를 구매한 고객에게 크리미한 텍스처로 발림성은 부드럽고 번짐이 없는 파워 프루프 아이라이너 ‘16 아이 펜슬 라이너’ 정품 1종을 랜덤으로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조성아뷰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롱한 펄감으로 극강의 존재감을 과시하는 16브랜드의 16 캔디 락 슈가 파티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