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뉴 썸머 컬렉션 ‘베릴 스프레드&패드(Beryl Spread & Pad)’를 공개했다.
 

사진 : 마린 컬렉션에 포함되는 호텔 베딩 연출 필수 아이템, 크라운구스의 베릴 스프레드 & 패드
사진 :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선보인 베릴 스프레드 & 패드
사진 : 베릴 스프레드 & 패드
사진 : 베릴 스프레드 & 패드
사진 : 베릴 스프레드 & 패드
사진 : 베릴 스프레드 & 패드
사진 : 베릴 스프레드 & 패드
사진 : 베릴 스프레드 & 패드

새롭게 선보인 ‘베릴 스프레드&패드’는 희귀 주얼리 보석인 베릴(Beryl)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크라운구스 아이코닉 썸머 컬렉션.

정교하고 섬세한 다이아몬드 스티칭을 통해 왕과 귀족들이 사랑하던 보석 베릴의 영롱한 광채와 품격을 담아내었다.

특히 ‘베릴 스프레드&패드’의 가벼운 무게와 부드러운 촉감은 하반기 바캉스 시즌 초고가의 럭셔리 요트와 5성급 리조트 호텔에서 느꼈던 완벽한 호텔 베딩의 느낌을 재현한다.

두 가지 타입의 ‘베릴 스프레드&패드’는 럭셔리 호텔 베딩을 연출하는 스프레드 타입과 매트리스 시트 위에 놓고 쓰는 패드 타입으로 나뉘며, 고객이 자신의 필요와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프레드 타입은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침실 연출과 함께 봄, 여름 가벼운 블랭킷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매트리스 사이즈와 딱 맞는 패드 타입은 구스토퍼와 매트리스의 오염을 방지하고 침실을 청결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크라운구스 관계자는 “베릴 스프레드&패드를 활용한 여름 호텔 침실 인테리어가 이번 시즌의 침실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밝히며,

“또한, 크라운구스의 썸머 시즌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여름 구스이불은 뛰어난 통기성과 구스이불 특유의 고급스러움으로 여름에도 세계적인 휴양지에서 느낄 수 있는 산뜻하고 쾌적한 럭셔리 호텔베딩을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주 고객층은 압구정-청담동 일대의 신혼부부를 비롯해 송파 헬리오시티,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디에이치아너힐즈, 위례 신도시 등,

최고 40억대를 호가하는 대규모 신규 고급 아파트 단지에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신혼부부 등이며, 크라운구스의 웨딩 컬렉션을 비롯한 호텔 구스다운 침구가 신혼침실 및 고급 아파트 인테리어에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한편,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최근 세계 3대 럭셔리 요트 브랜드이자 400억 상당을 호가하는 초고가 요트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선시커(Sunseeker)와 초호화 요트 비스포크를 선보인다.

여름이불 커버, 여름 구스이불을 비롯한 럭셔리 여름 베딩 아이템들을 선 공개한 바 있다.

크라운구스의 요트 비스포크 서비스에 대하여 선시커 글로벌 관계자는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팀의 스타일링이 무척 훌륭하여 정말 놀랐다. 크라운구스의 요트 스타일링을 통해 선시커의 완성도가 높아졌다.”며 극찬을 표했다.

크라운구스는 해당 요트에 디스플레이 되었던 여름 럭셔리 베딩 아이템들로 구성된 여름 기간 한정 스페셜 컬렉션을 출시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름 구스이불, 스프레드&패드, 구스베개, 여름이불 커버 세트 등 여름이불 컬렉션으로 구성된 프로모션 상품과 신혼이불, 혼수이불, 호텔침구 등 크라운구스 시그니쳐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강남구 청담동 본사 부티크 매장, 송파 헬리오시티 스토어, 크라운구스 공식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