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켄싱턴리조트 6개 지점(청평, 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에서는 아름다운 산, 강, 바다를 바라보며 풍성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다양한 바비큐 패키지를 7월 18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 켄싱턴리조트 경주 가든 바비큐 전경
사진 : 켄싱턴리조트 경주 가든 바비큐 전경
사진 : 켄싱턴리조트 청평 바비큐 메뉴 대표 이미지
사진 : 켄싱턴리조트 청평 바비큐 메뉴 대표 이미지

이번에 선보이는 바비큐 패키지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만드는 여름날의 소중한 추억’이라는 뜻의 ‘켄싱턴 서머 에피소드(Kensington Summer Episode)’ 일환으로 선보이는 ‘바비큐 페스티벌’ 콘셉트의 패키지다.

켄싱턴리조트 6개 지점(청평, 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에서 취향에 따라 뷔페, 플래터, 셀프 형식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뷔페 형식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지점은 켄싱턴리조트 충주의 바비큐 디너 뷔페 패키지다.

주요 혜택으로 △객실(1박), △조식(2인), △바비큐 디너 뷔페(2인), △아메리카노(2잔)으로 구성됐다.

바비큐 디너 뷔페에서는 초벌을 통해 기름기를 빼고 육즙을 살린 육류와 신선한 샐러드, 디저트,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8만1,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플래터 형식의 바비큐를 선보이는 지점은 켄싱턴리조트 청평의 패밀리 바비큐 패키지, 지리산남원 스프링 가든 바비큐 패키지, 서귀포 흑돼지 바비큐 패키지다.

주요 혜택으로는 △객실(1박), △바비큐 세트(2인 또는 4인)로 구성됐다. 청평은 산과 강으로 둘러싸인 야외 셀프 바비큐 테라스 존, 서귀포는 제주의 푸른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가든 등지에서 삼겹살, 목살, 반찬, 신선한 쌈채소 등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7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셀프 형식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장소 제공이 되는 지점은 켄싱턴리조트 청평 셀프 바비큐 패키지, 지리산하동 가든 셀프 바비큐 패키지, 경주 바비큐 피크닉 패키지다.

주요 혜택으로는 △객실(1박), △바비큐 테이블 대여로 구성됐다. 바비큐 파티를 위한 테이블, 집기류 일체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며 메뉴는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 가격은 13만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바비큐 패키지 이용 가능 일자는 지점별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